DKZ 종형, 활동명 주원으로 변경…새로운 도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 멤버 종형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종형이 활동명을 주원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주원에게 따뜻한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주원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주원은 그간 DKZ 멤버로서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존재감을 쌓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DKZ 멤버 종형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종형이 활동명을 주원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주원에게 따뜻한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주원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주원은 그간 DKZ 멤버로서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존재감을 쌓아왔다. 주원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DKZ 미니 3집 ‘TASTY’를 통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전반에서 변화를 시도하며 확장된 음악 세계를 펼쳐았다.
개인 활동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왔다. 주원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비밀의 화원’, ‘메리셸리’, ‘드라큘라’, ‘이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처럼 그룹 및 개인 활동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경험을 쌓아온 주원은 앞으로도 음악과 무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활약을 전개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래, 얼굴 싹 갈았다…병상서 짠한 모습 “재혼할까”
- ‘40kg 빠진’ 현주엽 충격 근황…정신과 치료까지 (아빠하고3)
- 전현무·한혜진 재회…‘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 MC 케미
- ‘원빈♥’ 이나영 변호사 됐다, 데뷔 후 첫 도전 (아너)
- 고영욱, 새해벽두부터 이상민 저격…“대상? 다수가 납득 못 해” [SD이슈]
- 블랙핑크 리사, 섹시 터졌다, 골든 글로브 파티 올킬 [DA★]
- 한지민 소개팅 줄줄이? 여러 남자 만난다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정승제 월급 공개 “지하방 보증금 500에 월세 25 시작” (하숙집)
-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처방 심부름까지…전 매니저 폭로전 격화[SD이슈]
- 안유성, 고 김대중 대통령 의전 비하인드…“경호원에 불려가”(이웃집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