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혹한·눈보라·빙하의 북극 마라톤…극한의 끝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극한의 끝으로 향한다.
4일 MBC '극한84' 6회에서는 극한크루가 마지막 도전지인 북극 마라톤을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기안84는 크루원들과 함께 극지 마라톤 전문가를 찾는다.
전문가는 북극 마라톤이 일반적인 마라톤과 달리 사전 준비가 무엇보다 중요한 대회라고 설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기안84가 극한의 끝으로 향한다.
4일 MBC ‘극한84’ 6회에서는 극한크루가 마지막 도전지인 북극 마라톤을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북극권에서 펼쳐지는 극지 마라톤은 영하의 혹한, 눈보라, 빙하와 설원 위를 달려야 하는 상상 초월의 코스로 악명 높은 대회다.
기안84는 “정보가 하나도 없다”라며 막막한 심정을 드러내고, 극한크루는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긴장감을 표현한다.

이에 기안84는 크루원들과 함께 극지 마라톤 전문가를 찾는다. 전문가는 북극 마라톤이 일반적인 마라톤과 달리 사전 준비가 무엇보다 중요한 대회라고 설명한다.
추위와 지면 환경에 맞춘 의상 레이어링은 물론 안전을 위해 챙겨야 할 준비물도 적지 않다는 것.
러닝 실력뿐 아니라 생존에 가까운 준비가 필요하다는 사실에 새 크루원의 표정은 점점 굳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방송에선 혹한과 눈보라, 예측 불가한 빙하 코스까지. ‘극한의 끝’이라 불리는 북극 마라톤의 과정이 전파를 탄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모델 업계 폭로…“18세 데뷔 직후 누드 촬영 강요 받아”
- 신정환, 룰라로 받은 돈 1200만원…시작은 탁재훈 카드빚?
- ‘충격’ 대전 예수 ‘ML 리턴’ 25일밖에 안 되었는데→KBO 리턴? 그만큼 입지가 불안하다
- “홍콩이 나라?” 장원영 발언에 뿔난 중국, 불매까지 언급
- ‘차량내 19금 주장’…박나래 둘러싼 폭로전, 선 넘었나
- 4년 계약 ‘마지막 해’ 박동원 “목표는 세 번째 우승…팀이 잘돼야 나도 잘된다” [SS신년인터
- 통화 내역 공개한 폭로자 “이이경이 신상공개 위협…포렌식 응해달라”
- 권상우 “생일·기념일·크리스마스 선물은 몰아서 샤넬”... 손태영과 현실 부부 케미
- ‘아내 폭로에 진땀’ 심현섭의 민망 해명…“트렁크 팬티는 3~4일 괜찮다”
- 기안84 잡는 구원투수?…북극서 만난 ‘팩폭’ 신입 크루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