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도겸X승관, 강추위 녹일 포근한 음악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새 유닛 도겸X승관의 신보 트랙 샘플러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세븐틴 공식 SNS을 통해 도겸X승관 미니 1집 '소야곡'의 트랙 샘플러 6종을 공개했다.
눈부신 아침부터 고요한 밤까지, 하루의 풍경을 소박하지만 감성적으로 담아낸 영상미는 세븐틴의 두 메인 보컬 도겸X승관이 표현할 '보통의 사랑'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도겸X승관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소야곡'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의 새 유닛 도겸X승관의 신보 트랙 샘플러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세븐틴 공식 SNS을 통해 도겸X승관 미니 1집 ‘소야곡’의 트랙 샘플러 6종을 공개했다. 각 곡의 제목은 드러나지 않았지만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이 담겨 반복 재생을 유발한다.
첫 번째 영상은 산뜻한 밴드 사운드로 마음을 간지럽힌다. 부드러운 기타 선율과 희망 찬 멜로디가 기분 좋은 시작을 암시한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레트로한 신디사이저, 경쾌한 기타 연주가 흘러나와 듣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이어지는 영상은 매혹적인 무드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루비한 리듬 위로 감각적인 전자 피아노, 펑키한 기타 소리를 더해 도겸X승관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노래를 완성했다. 네 번째 트랙 샘플러는 겨울에 어울리는 정통 발라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간결하지만 울림 있는 피아노에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가 스며들어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섯 번째 영상에서는 층층이 쌓인 악기의 레이어가 펼쳐져 드라마틱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절제된 편곡이 인상적인 마지막 트랙 샘플러도 빼놓을 수 없다. 소리의 여백이 주는 아름다운 정취가 진한 여운을 안긴다. 눈부신 아침부터 고요한 밤까지, 하루의 풍경을 소박하지만 감성적으로 담아낸 영상미는 세븐틴의 두 메인 보컬 도겸X승관이 표현할 ‘보통의 사랑’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도겸X승관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소야곡’을 발매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연예대상' '신인감독' 부승관, 핫이슈상 수상 "시즌2 가자"
- 세븐틴 악플러 '검찰 송치' 덜미…"합의도, 선처도 없다"
- 세븐틴, 日 인기 애니메이션 '비스타즈' 마지막 시즌 엔딩 주제가 가창
- 세븐틴 도겸X승관, 새 유닛 결성…1월 12일 '소야곡' 발매 [투데이픽]
- 세븐틴 승관, 예능 단독 진행 도전 "예쁘게 봐주시길"
- 세븐틴 에스쿱스X민규, '드림콘서트 아부다비' 헤드라이너 장식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