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부상으로 '튜링머신' 불참 "생활에 지장은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휘가 부상으로 연극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
이동휘는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쉬운 소식을 전한다"며 "연습 도중 부상이 발생해 무대에 오를 수 없는 상황이 됐다"고 밝혔다.
이동휘는 오는 8일 개막하는 연극 '튜링머신'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부상으로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
'튜링머신'은 프랑스 출신 작가이자 배우 브누아 솔레스의 작품으로,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의 삶을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동휘가 부상으로 연극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
이동휘는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쉬운 소식을 전한다”며 “연습 도중 부상이 발생해 무대에 오를 수 없는 상황이 됐다”고 밝혔다.
그는 “생활에 지장이 있을 만한 건 아니오니 걱정하지 마시라”며 “기다려주시고 예매해 주신 분들께는 정말 죄송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모든 제작진과 배우가 열심히 만든 작품이오니 송구스럽지만 작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려본다”며 “저는 회복에 전념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동휘는 오는 8일 개막하는 연극 ‘튜링머신’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부상으로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 ‘튜링머신’은 프랑스 출신 작가이자 배우 브누아 솔레스의 작품으로,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의 삶을 그린다. 이동휘는 이승주, 이상윤과 함께 앨런 튜링 역에 캐스팅됐으나 아쉽게 하차하게 됐다.
한편 ‘튜링머신’은 오는 3월 1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이동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