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에스파 데뷔 전 승무원 준비"…'나는 솔로' 패러디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장도연의 보석함 1호'다운 예능감을 자랑한다.
3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일일예능 '장도바리바리' 시즌3 8회에서는 장도연과 1호 보석 카리나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펼쳐진다.
특히 식사 자리에서는 1호 보석 카리나만을 위한 깜짝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카리나의 연프(연애 프로그램) 취향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장도연의 보석함 1호’다운 예능감을 자랑한다.

경기도 포천으로 향한 두 사람은 서로의 닮은꼴 취향을 확인하며 양궁 대결부터 걸스 나이트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시간을 보낸다. 특히 식사 자리에서는 1호 보석 카리나만을 위한 깜짝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카리나는 “어떤 의미예요? 과대 해석해도 돼요?”라며 연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과연 카리나를 깜짝 놀라게 만든 이벤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두 사람의 설레는 케미에 관심이 쏠린다.
카리나의 연프(연애 프로그램) 취향도 공개된다. 카리나는 “주인공들의 사소한 서사까지 알고 싶어한다”며 평소 ‘환승연애’를 즐겨본다고 밝힌다. 이에 ‘나는 솔로’파인 장도연은 ‘나솔사계’, ‘지볶행’ 등 스핀오프까지 섭렵한 ‘나는 솔로’ 세계관의 광팬 면모를 드러낸다.
급기야 두 사람은 옥순으로 변신해 즉석 상황극을 펼치고, 카리나는 명장면으로 회자되는 16기 영숙의 발레 장면까지 재치 있게 패러디하며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카리나는 데뷔 전 승무원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승무원이 아닌 아이돌로 데뷔하게 된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해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 외에도 연예계 소문난 독서광 카리나가 인생책 리스트를 추천한다.
‘장도바리바리’는 3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첫 수혜는 몇 년생?”…65세 정년연장 시계 빨라진다
- "말도 안되는 상황"...강도짓 하더니 '찔렸다' 고소, 옥중 편지까지
- “대한민국 1도 올리기”…션의 선행과 함께한 ‘이 브랜드’[누구템]
- "박나래, 매니저 있는 차량서 남성과 특정 행위"...'직내괴' 일까?
- “그만하자”…쿠팡의 ‘적반하장’, 그렇게 불쾌할까 [사사건건]
- `15명 사상` 종각역 교통사고 운전자 긴급체포…모르핀 양성
- "숙행, 내 거짓말에 속아"…'엘베 키스' 유부남 입 열었다
- 이륙 2분 만에 추락…148명 사망한 여객기 사고[그해 오늘]
- "호텔 같아서 깜짝"...3.8억 든 '윤석열 비밀통로' 들어가보니
- "혼자 할머니 모시고 살던 20대, 사귄지 한달된 남성에 살해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