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특징주]울타뷰티, '성장 모멘텀 유지'…목표가 상향에 강세
안혜신 2026. 1. 3. 01: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타뷰티(ULTA)가 상승 중이다.
아거스는 울타뷰티 목표가를 기존 650달러에서 700달러로 높여잡았다.
아거스는 울타뷰티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으며 성장 모멘텀이 유지되고 있다고 봤다.
오펜하이머, UBS, TD코웬 등도 울타뷰티 목표가를 상향 조정한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울타뷰티(ULTA)가 상승 중이다. 아거스(Argus)가 목표가를 상향 조정한 영향이다.
2일(현지시간) 오전 11시31분 현재 울타뷰티는 전 거래일 대비 2.28%(13.79달러) 상승한 618.8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아거스는 울타뷰티 목표가를 기존 650달러에서 700달러로 높여잡았다. 이는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6% 상승 가능한 수준이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재확인했다.
아거스는 울타뷰티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으며 성장 모멘텀이 유지되고 있다고 봤다.
최근 시장에서는 울타뷰티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 이어지고 있다. 오펜하이머, UBS, TD코웬 등도 울타뷰티 목표가를 상향 조정한 바 있다.
안혜신 (ahnh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순식간 아수라장" 10명 사상 종로 교통사고…새해 첫 퇴근길 악몽(종합)
- “’성과급 1억’ SK하이닉스 입사 보장됩니다”…우르르 몰린 이 학과
- "숙행, 내 거짓말에 속아"…'엘베 키스' 유부남 입 열었다
- "각별히 조심하겠다"더니…또 음주운전 적발된 현직 의원
- 이륙 2분 만에 추락…148명 사망한 여객기 사고[그해 오늘]
- ‘새해 첫 거래일’ 반도체 투톱이 이끈 코스피…삼성전자·SK하이닉스 신고가
- "출소 후 집 갔더니…누구세요?" '8억' 집 팔아 잠적한 아내[사랑과 전쟁]
- "운전 차량에서 男과 특정행위"...박나래 전 매니저들, 직장 내 괴롭힘 주장
- "호텔 같아서 깜짝"...3.8억 든 '윤석열 비밀통로' 들어가보니
- "혼자 할머니 모시고 살던 20대, 사귄지 한달된 남성에 살해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