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새해에도 매력 대방출!···2일부터 3일간 대전 콘서트 개최
손봉석 기자 2026. 1. 2. 17:54

가수 임영웅이 연말에 이어 새해에도 팬들과 함께한다.
2일부터 오는 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대전 콘서트가 개최된다.
대전 콘서트를 통해 2026년을 팬들과 같이 맞이할 임영웅은 더욱 더 깊어진 감성에 재미까지 더한 면모로 또 한번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정규 2집을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메가히트곡으로 채워진 셋리스트로 관객들의 귀를 호강시키는 건 물론, 훤칠한 비주얼과 센스 있는 멘트 등 임영웅의 매력이 대방출된다.
노래 맛을 더하는 다이내믹하고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장치, 밴드팀의 생생한 사운드의 향연 역시 듣고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계획이다.
임영웅 콘서트는 2026년에도 기다리는 설렘이 있다.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엽서에 적어 보낼 수 있는 ‘IM HERO 우체국’과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기념 스탬프’, 영웅시대의 모습을 촬영하는 ‘IM HERO 영원 사진사’, 찍는 재미가 있는 포토존 등이 배치된다.
2026년을 하늘빛으로 시작할 임영웅은 대전에 이어 서울과 부산에서도 콘서트를 연다.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는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고척스카이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콘서트를 잇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
- 린, 난데없이 입술 ‘피 철철’ 유혈 사태 충격 (현역가왕3)
- 조세호·이이경 손절한 유재석, 허경환으로 채운다
- 장원영 “홍콩은 좋아하는 나라” 발언에 “중국 주권 모독” 불매 조짐
- 윤미라, ‘70대 맞아?’ 반응 폭발한 수영복 몸매…“관리 안 하는데”
- [전문] ‘강도 제압했더니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 강도 ‘적반하장’ 역고소에 분노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