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7년 만에 다시 뭉친다…리얼리티 예능으로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9년 해체했던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이 7년 만에 다시 뭉친다.
2일 엠넷 관계자는 뉴스1에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라며 "이에 Mnet은 2026년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워너원은 지난 2017년 방송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로 결성된 11인조 보이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19년 해체했던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이 7년 만에 다시 뭉친다.
2일 엠넷 관계자는 뉴스1에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라며 "이에 Mnet은 2026년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구체적인 편성과 세부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안내해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워너원은 지난 2017년 방송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로 결성된 11인조 보이그룹이다.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으로 구성됐다.
워너원은 데뷔곡 '에너제틱'(Energetic)을 비롯해 '활활' '부메랑'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2019년 계약 만료에 따라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멤버들은 이후 각자 솔로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이어오며 각자의 자리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년 동안 성관계 200번"…15세 여친 임신시킨 남성, 징역 6개월
- "80대 아빠와 재혼한 10살 연하 새엄마, 성관계용 크림 배송 부탁…불쾌"
- "먹지도 않았는데 배부르고 살 쪘다"…19세 여성, 원인은 뜻밖에도 '암'
- 무인세탁방서 옷 훔친 남성, 행인 따라가 성추행…CCTV 충격
- 뚱보 남성과 결혼한 미모의 20대 '돈 노린 위장 결혼' 의혹에 "사랑할 뿐"
- "풍선만큼 부푼 볼살"…공기 불어 넣어 유리 팽창시키는 30년 경력 세공사
- 돌싱女가 남친에게 하는 최고의 호감 표시 신호는? "빨대 공유 허락"
- 자식에게 숙박비 받을 땐 언제고…아들 '투자 대박'에 되레 화낸 부모
- '44세에 둘째 출산'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위험한 상황이었다고"
- '사기 이혼 피해' 낸시랭 "사채까지 빚 15억으로 늘어…중고거래로 생활비 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