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이지혜 딸 태리와 ‘초등학교 동문’…교가 합창까지 ‘반전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방송에서 뜻밖의 '동문' 인연을 공개한다.
SBS 금요 예능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에 출연한 이서진이 이지혜의 딸 태리와 초등학교 동문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환한 미소를 보였고, 약 40년 전 기억을 되살려 태리와 교가를 함께 부르며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2일 방송되는 '비서진'에는 연예계 대표 워킹맘 이지혜, 이현이, 이은형이 'my 스타'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서진이 방송에서 뜻밖의 ‘동문’ 인연을 공개한다.
SBS 금요 예능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에 출연한 이서진이 이지혜의 딸 태리와 초등학교 동문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환한 미소를 보였고, 약 40년 전 기억을 되살려 태리와 교가를 함께 부르며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2일 방송되는 ‘비서진’에는 연예계 대표 워킹맘 이지혜, 이현이, 이은형이 ‘my 스타’로 출연한다. 이날 촬영에는 이지혜의 딸 태리와 엘리를 비롯해 이현이, 이은형의 자녀들도 함께해 ‘육아 동행’ 현장이 펼쳐진다.
이에 ‘비서진’ 멤버들은 아이들의 케어를 도맡으며 ‘공동 육아’에 나선다. 특히 이서진은 평소 까칠했던 이미지와 달리 아이들 앞에서 연신 미소를 짓고, 이동 중에는 아이를 안아주는 등 다정한 면모를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말투 역시 한층 부드러워져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
김광규는 이은형의 16개월 아들 현조를 돌보다 예상치 못한 난관을 맞는다. 남다른 성량의 울음소리에 당황한 김광규가 결국 귀를 붙잡고 바닥에 드러눕는 장면이 포착돼 웃음을 예고한다.
김겨울 기자 winte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대체 왜 이래? SBS 연예대상, 지석진 향한 기만의 역사 (종합)[DA:이슈]
- 김종국, ♥아내와 스킨십 얼마나 하길래 “호르몬 부자” (옥문아)
- “난 행복해” 박유천, 마약 투약→은퇴 번복 후 日서 근황 공개
- 미나, 명품백 1600만원 플렉스 “죽을병 걸렸냐” 류필립 기겁
- ‘정다은♥’ 조우종 새 출발, 9년 인연 끝냈다 [공식]
- 토미 리 존스 딸, 새해 첫날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이상이 촬영 中 기절 “얼굴 갈려” 절반이 피범벅
- 이민정, 딸과 첫 해외여행서 응급 상황…“♥이병헌이 밤새 간호” [DA★]
- 문소리, 새해 첫날 응급실…“급성신우신염, 액땜이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