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줘서 고마워" 권민아, 극적구조에..팬들 '안도' "잘 회복하길" [핫피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새해 첫날 올린 의미심장한 글 이후 약 2시간 만에 구조된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관련 게시물과 사진을 모두 삭제해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글이 공개된 직후 팬들 사이에서는 그의 안부를 염려하는 반응이 잇따랐고, 이후 그는 추가 게시글을 통해 구조 사실을 알리며 당시의 혼란스러운 심경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민아, 구조 후 SNS 게시물 삭제…
팬들 “살아줘서 고맙다, 무엇보다 회복이 먼저”
[OSEN=김수형 기자]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새해 첫날 올린 의미심장한 글 이후 약 2시간 만에 구조된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관련 게시물과 사진을 모두 삭제해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권민아는 1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그동안 겪어온 심리적 고통과 억울함을 토로했다. 글이 공개된 직후 팬들 사이에서는 그의 안부를 염려하는 반응이 잇따랐고, 이후 그는 추가 게시글을 통해 구조 사실을 알리며 당시의 혼란스러운 심경을 전했다.
다만 현재 권민아의 SNS에는 해당 글과 사진이 모두 삭제된 상태다. 이후 별도의 공식 입장은 나오지 않았으며, 팬들과 네티즌들은 그의 안전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바란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특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다 알 수는 없지만, 살아줘서 고맙다”, “지금은 설명보다 회복이 먼저”라는 응원의 말들이 이어지고 있다.
권민아는 2012년 AOA로 데뷔해 활동했으며, 2019년 팀을 떠난 뒤 여러 갈등과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 과정에서 공개된 개인사와 법적 다툼, 반복된 해명은 그에게 큰 부담으로 작용해 왔다. 이번 일은 오는 23일 예정된 첫 단독 팬미팅을 앞두고 발생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지금의 시간이다. 팬들은 “지금은 그저 숨 고르고, 마음을 회복하는 데 집중해 달라”며 권민아가 안전한 환경에서 충분히 쉬고, 다시 일어설 수 있기를 조용히 응원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
- "13초 만에 추락" 기적은 없었다...'42세' 스키 여제, 끔찍 사고→9일 만에 또 헬기 이송 "흐느끼는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