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새해 첫날 셋째 출산+'슈돌' 합류 직접 밝혔다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KCM이 셋째 출산 소식과 예능 합류 소식을 전했다.
1일 KCM은 자신의 SNS를 통해 2026년 새해인사를 전하며, "새해 첫날 기쁜 소식을 하나 전하고자 한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KCM은 "사정이 있어 조금 늦게 알리게 됐지만 새해 첫날 이렇게 소식을 전한다. 축하 많이 해달라"라고 밝혔다.
더불어 KCM은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소식도 함께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KCM이 셋째 출산 소식과 예능 합류 소식을 전했다.
1일 KCM은 자신의 SNS를 통해 2026년 새해인사를 전하며, "새해 첫날 기쁜 소식을 하나 전하고자 한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해 12월 20일, 셋째가 태어났다. 많은 축복 속에서 소중한 아이가 저희 곁에 와주었다"라고 셋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KCM은 "사정이 있어 조금 늦게 알리게 됐지만 새해 첫날 이렇게 소식을 전한다. 축하 많이 해달라"라고 밝혔다.
더불어 KCM은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소식도 함께 전했다. 그는 "그 안에서 꾸밈없는 저희 가족의 모습과 웃고 울고 살아가는 일상의 순간들을 진심을 다해 담아보려 한다"라고 진심을 더했다.
그는 "많이 부족한 모습일 수도 있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저희 셋째에게도 많은 응원과 기도 보내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 이하 KCM SNS 업로드 글 전문
202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 해 첫 날 기쁜 소식을 하나 전하고자 합니다.
얼마나 복담이가 빨리 엄마아빠가 보고싶었는지 예정일보다 빠르게..
지난 해 12월 20일, 셋째가 태어났습니다. 많은 축복 속에서 소중한 아이가 저희 곁에 와주었습니다. 사정이 있어서 조금 늦게 알리게 됐지만요 이렇게 새해 첫 날 소식을 전합니다. 축하 많이 해주세요.
또한 감사하게도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따뜻한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 안에서 꾸밈없는 저희 가족의 모습과
웃고 울고 살아가는 일상의 순간들을
진심을 다해 담아보려 합니다.
많이 부족한 모습일 수도 있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저희 셋째에게도 많은 응원과 기도 보내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하모니카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KCM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