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 2025년 마지막 장식한 '로맨틱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일우가 '신랑수업'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김일우는 지난 2025년 12월 31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박선영과 2025년 마지막 데이트를 즐기며 의미 있게 한 해를 마무리했다.
김일우는 2025년 한 해 동안 '신랑수업'에서 박선영과 현실 커플 같은 면모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일우가 '신랑수업'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김일우는 지난 2025년 12월 31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박선영과 2025년 마지막 데이트를 즐기며 의미 있게 한 해를 마무리했다.
이날 김일우의 직진 멘트는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그는 박선영과 일출을 보기 위해 새벽부터 만나 북악 스카이웨이 전망대에 방문했다. 두 사람은 해가 뜨기 전까지 다양한 대화를 나눴고, 이때 김일우는 "선영이 마지막 (여자친구) 이길 바란다"고 말해 '신랑수업' 패널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김일우는 박선영과 일몰을 보기 위해 한강을 찾아 요트에 올랐다. 이때 그는 휴대전화를 통해 박선영과 함께했던 사진을 보여주며 지난 시간을 되돌아봤다. 특히 제주도 방문 당시를 떠올리며 김일우는 "선영과의 만남이 제주도 이전과 이후로 크게 나뉜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일우는 2025년 한 해 동안 '신랑수업'에서 박선영과 현실 커플 같은 면모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수준급 요리 실력도 자랑하며 '일등 신랑감'으로 떠올랐다.
한편,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2025년 12월 31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당분간 재정비 시간을 가진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 연락했잖아" 배지현 폭로에 황재균 당황…류현진 "뭐라고?"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부여 사찰서 불…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젖소부인' 한지일, 100억 쓸어담았지만…"지금은 기초생활수급자"
- '18세 연하' 女의원 술에 마약 타 놓고 "바보 같은 실수"..60대 佛 전직의원의 황당 주장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입연 김승수 "박세리와 결혼설 억울하다"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