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가 울었다…‘미스트롯4’ 고3 참가자 도대체 누구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4' 박세리가 오열했다.
2026년 1월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4'에서는 마스터 예심 마지막 무대가 공개된다.
폭풍 감량으로 외모가 확 달라져, 함께 '미스트롯2'에 출연했던 양지은 마스터조차 단번에 알아보지 못했다고 한다.
역대 시즌 중에서도 손꼽히는 실력자들이 쏟아진 '미스트롯4' 마스터 예심의 진선미는 과연 누가 될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미스트롯4’ 박세리가 오열했다.
2026년 1월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4’에서는 마스터 예심 마지막 무대가 공개된다. ‘미스트롯4’는 2주 연속 일일 전 채널 모든 프로그램 1위, 목요 예능 1위, 2025 전체 예능 시청률 1위 등 압도적 흥행을 거두며 원조 트롯 오디션의 저력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4’ 무대 영상들은 방송 직후 동영상 플랫폼과 음원 사이트를 연일 달구며 방송 단 2회 만에 역대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본선을 향한 마스터 예심 현장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여제 박세리를 눈물 쏟게 만든 참가자가 뜨거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미얀마에서 온 고3 참가자의 무대에 국민 마스터 박세리는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오열했다고.
이를 지켜보던 MC 김성주는 “박세리 마스터가 우는 건 처음 본다”라며 놀라워했다고. 박세리를 이토록 눈물 흘리게 만든 참가자의 사연과 무대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지난 ‘미스트롯3’에 출전했던 염유리가 현역부로 깜짝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염유리는 ‘미스트롯3’ 출연 당시 ‘트롯계 임수정’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최종 11위까지 올랐던 실력자. 2년 만에 재도전에 나선 염유리는 “어머니가 췌장암 말기로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라며 “더 늦기 전에 큰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꼭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눈시울을 붉혀 장내를 숙연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염유리는 올하트로 어머니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재도전자도 등장한다. ‘미스트롯2’ 탈락 이후 무려 17kg을 독하게 감량하고 돌아온 참가자가 그 주인공. 폭풍 감량으로 외모가 확 달라져, 함께 ‘미스트롯2’에 출연했던 양지은 마스터조차 단번에 알아보지 못했다고 한다. 이에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뒤늦게 알아본 양지은 마스터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하는데. 과연 독기로 돌아온 이 참가자는 누구일까.
이와 함께 마스터 예심 진선미도 전격 공개된다. 역대 시즌 중에서도 손꼽히는 실력자들이 쏟아진 ‘미스트롯4’ 마스터 예심의 진선미는 과연 누가 될지. TV CHOSUN ‘미스트롯4’는 새해 첫날인 1월 1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욕 나올 만큼 지루해” 이서진, 연말 시상식 피로감 정조준
- 안성기, 위급 상황 넘겨...아직 의식은 못 찾아
- 고현정, 세월 비껴간 미모로 전한 “새해에는 심심한 날이 많기를” 엉뚱 매력 인사
- [단독]왕따 주행 누명 벗은 ‘평창 銀’ 김보름, 현역 은퇴 전격 선언 “꿈 따라 멈추지 않고 달
- ‘상간녀 논란’ 숙행, ‘현역가왕3’에 리액션으로 깜짝 등장
- 대구FC, 수비수 김형진·골키퍼 고동민·공격수 박기현 영입
- 강남 “살쪘을 땐 차갑던 이상화, 20kg 빼니 따뜻해져”… 웃픈 다이어트 성공기
- ‘부실 복무 의혹’ 송민호, 불구속 기소 재판행... 위너 컴백 어쩌나
- ‘흑백요리사2’ 결승 멤버 스포? 편집 실수인가 의도적 노출인가
- “계약은 오늘까지” 보아, SM과 결별 기로…가요계 촉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