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일본 디지털 싱글 공개 계획 깜짝 발표···HYDE 피처링 참여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새해에 일본에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내년 1월 26일 디지털 싱글 ‘SSS (Sending Secret Signals (feat. HYDE)’를 공개한다. 이 노래는 지난 10월 발매된 일본 정규 3집 ‘Starkissed’의 수록곡 ‘SSS (Sending Secret Signals)’에 일본 록밴드 라르크 앙 씨엘((L’Arc~en~Ciel)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HYDE(하이도)의 피처링을 더한 버전이다.
‘SSS (Sending Secret Signals)’는 스파이 영화에서 레이저 트랩을 빠져나가는 것처럼 타인의 시선을 피해 은밀하게 주고받는 사랑의 신호를 그린다. HYDE가 작사와 작곡을 맡아 원곡 공개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서는 HYDE가 가창에도 참여하는 만큼 새로운 매력이 기대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0일 열린 일본 최대 규모의 연말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재팬 25/26’에서 곡 발표 소식을 직접 밝혔다. 다섯 멤버는 “‘SSS’는 HYDE 님이 저희에게 주신 곡으로 ‘Starkissed’에서 타이틀곡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았다. HYDE 님과 함께 부른 버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깜짝 소식에 현장을 찾은 팬들의 큰 환호가 이어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의 일환으로 일본 5대 돔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지난 11월부터 사이타마와 아이치, 후쿠오카에서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2026년 1월 21~22일 도쿄, 2월 7~8일 오사카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권민아, 새해 첫날 극단적 선택 시도…“내가 AOA를 망쳤다고”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공식] 숙행 ‘현역가왕3’서 사라진다 “단독 무대 통편집”
- [단독] 유아인, 1인 기획사 뒤늦게 등록
-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하루 만에 무너졌다…“기억 안 나” 만취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