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빠진 '구해줘 홈즈' 신년 방송…임우일·박지현·김대호 출격

김현록 기자 2025. 12. 31.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 없는 '구해줘 홈즈' 신년 방송에 임우일 박지현 김대호가 나선다.

오는 1월 1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남유정 허자윤 김성년, 이하 '홈즈')에서는 코미디언 임우일과 트로트 가수 박지현 그리고 김대호가 새해 첫 임장을 떠난다.

새해 첫 임장은 코미디언 임우일과 트로트 가수 박지현 그리고 김대호가 함께한다.

2026 병오년 첫 임장 '인생의 첫 집을 찾아서'는 신년 1월 1일 오후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공|MBC '구해줘 홈즈'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박나래 없는 '구해줘 홈즈' 신년 방송에 임우일 박지현 김대호가 나선다.

오는 1월 1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남유정 허자윤 김성년, 이하 ‘홈즈’)에서는 코미디언 임우일과 트로트 가수 박지현 그리고 김대호가 새해 첫 임장을 떠난다.

갑질 의혹 및 '주사 이모' 불법 의료 시술 이혹에 휩싸여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박나래는 지난 25일 방송한 '구해줘 홈즈' 크리스마스 특집까지 녹화를 마쳤으나 방송에선 통편집된 채 전파를 탔다.

박나래가 빠진 이날 방송은 2026 병오년 새해 첫날을 맞아 ‘인생의 첫 집’을 주제로 임장을 떠난다. 새해 첫 임장은 코미디언 임우일과 트로트 가수 박지현 그리고 김대호가 함께한다.

고양시 덕은지구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로 임장을 떠난 세 사람은 거실 통창으로 보이는 한강 뷰에 함성을 발사하는가 하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소품에 눈을 떼지 못한다. 집의 의미를 묻는 질문에 집주인은 “166:1 경쟁률을 뚫고 처음 청약에 당첨된 첫 집”이라고 답해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아파트가 있는 덕은지구에서 직장이 있는 일산은 기본, 상암동과 여의도가 가까워 생활하기 편리하다는 집주인의 말에 박지현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으며 “여기 반포라고 하지 않았어요?”라고 되물어 모두의 귀를 의심케 만든다. 당황해 귀까지 빨개진 박지현은 자신이 혼동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홈즈’ 코디들에게 납득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집주인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상충하는 아주 오래된 애착템을 안방에 배치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임우일은 “발톱 깎을 때 밑에 까는 쇼핑백이 있다. 6~7년이 됐는데, 그것만 사용한다.”며 자신의 애착템을 소개한다. 박지현 역시 “7년 된 베개가 있다. 머리 높이와 딱 맞아서 그 베개만이 잠이 잘 온다.”며 애착템을 밝힌다.

마지막으로 세 사람은 집주인의 꿈인(?) 결혼을 응원하는 의미로 뜻깊은 선물과 함께 즉석에서 축가까지 선물해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2026 병오년 첫 임장 ‘인생의 첫 집을 찾아서’는 신년 1월 1일 오후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