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MC→신인상까지…"편안한 웃음위해 노력" [S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수지가 '2025 SBS 연예대상' 신인상을 받았다.
30일 오후 8시 50분 생방송으로 개최된 '2025 SBS 연예대상 with 업비트'(이하 '2025 SBS 연예대상')에서는 '마이턴'의 이수지가 신인상을 받았다.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던 이수지는 당시 받지 못한 신인상을 '마이턴'으로 받아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코미디언 이수지가 '2025 SBS 연예대상' 신인상을 받았다.
30일 오후 8시 50분 생방송으로 개최된 '2025 SBS 연예대상 with 업비트'(이하 '2025 SBS 연예대상')에서는 '마이턴'의 이수지가 신인상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의 진행을 방송인 전현무, 배우 차태현, 코미디언 이수지가 맡은 가운데, 이수지가 여자 신인상에 호명돼 시선을 모았다.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던 이수지는 당시 받지 못한 신인상을 '마이턴'으로 받아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수지는 '마이턴'을 함께한 추억을 언급하며 "시청자분들이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이수지는 "신인상을 받았으니까, 신인상의 마음으로 되돌아가서 내년도 열심히 편안한 웃음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레슨 학생 엄마와 불륜'…"알만한 전프로야구 선수 탓 가정 무너졌다"
- "남친 주려 50억 집 구입, 매달 명품 선물…결혼은 어렵다" 40대 CEO 고민
- '강아지 물컵 아닙니다'…반려견 동반 스타벅스에 붙은 경고문 '시끌'
- "나? 이강인의 그녀"…두산가 5세 박상효, PSG '애인 모임' 인증샷
- "10억 집은 막내가 가져" 아빠 영상에 집안이 뒤집혔다…뒤집을 수 있나
- 어린이집 교직원 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이사장…"급발진 찍으려고" 황당
- 시댁 "결혼하면 시할머니까지 모셔라"…상견례 자리 박차고 나간 엄마
- "혈액형 다른 내 딸, 친자 아니었다…아내는 '실수', 가족은 뭘 모르고 축하"
- "신이 점지해 준 남자와 관계 하지 않으면 가족 다 죽는다" 성매매 강요
- "장어집서 차은우 관리? 누가 믿나"…前국세청 조사관이 본 '200억 탈세'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