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연말 신곡 발매…뮤비서 지창욱과 애절한 로맨스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Heize)가 2025년 마지막 날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헤이즈는 31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이븐 이프(Even if)'를 발매한다.
최근 진행된 헤이즈의 단독 콘서트에서 선공개된 '이븐 이프' 뮤직비디오에는 지창욱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일본 삿포로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헤이즈와 지창욱의 애절한 커플 연기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헤이즈(Heize)가 2025년 마지막 날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헤이즈는 31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이븐 이프(Even if)'를 발매한다.
'이븐 이프'는 세상이 변하고 무너져도 너만 사랑하겠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R&B 소울 장르의 곡이다. 헤이즈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최근 진행된 헤이즈의 단독 콘서트에서 선공개된 '이븐 이프' 뮤직비디오에는 지창욱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일본 삿포로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헤이즈와 지창욱의 애절한 커플 연기가 담겼다.
헤이즈는 이번 곡과 어울리는 서사를 지닌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으로 지창욱을 염두에 두고 출연 제안을 했고, 지창욱이 이를 흔쾌히 수락해 두 사람의 MV 속 커플 연기가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앞서 두 사람은 유튜브 콘텐츠 '조째즈'에 출연해 동네 주민으로 친해졌다며 의외의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결국 찢어진다…어도어, 다니엘 전속계약 해지 통보
- 딘딘, 연예인 '한강뷰' 자랑에 날린 직설 "OOO 찍으려고"
- "품고 싶었던 사람" 린, 이혼 4개월 후 남긴 SNS 메시지 눈길
- 김장훈·션, 선행으로 뭉쳤다…자립대안학교 위해 기부
- 왜 아직 동방신기인가? 데뷔 22주년에도 기록 경신
- 다니엘·민희진에 '4백억' 소송...작심한 어도어 갈 때까지 간다 [지금이뉴스]
- 韓 기상청장의 '난카이 대지진' 경고...'극악무도' 파괴력 가진 해일 덮친다 [지금이뉴스]
- 김병기 원내대표직 전격 사퇴...국힘 "의원직도 내려놔야"
- 법원, 박나래 전 매니저가 낸 1억 부동산 가압류 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