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오션, 최우수 사외 협력사 시상…동반성장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오션이 30일 최우수 사외협력사 3곳에 대한 시상식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회사는 이날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에서 올해 하반기 사외 협력사들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기득산업㈜, ㈜신한중공업, ㈜퍼쉬에 대해 시상했다고 밝혔다.
㈜신한중공업과 ㈜퍼쉬는 뛰어난 납기 준수와 생산·품질 항목에서의 우수성이 인정돼 이번에 최우수 사외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했다.
회사는 시상식 후에는 사외 협력사들과 소통을 위한 오찬 간담회도 함께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오션이 30일 최우수 사외협력사 3곳에 대한 시상식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회사는 이날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에서 올해 하반기 사외 협력사들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기득산업㈜, ㈜신한중공업, ㈜퍼쉬에 대해 시상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2025년 하반기 정기평가에서 기득산업㈜이 평가 항목 전반에 걸쳐 우수한 성과를 거둬 지난해에 이어 연속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신한중공업과 ㈜퍼쉬는 뛰어난 납기 준수와 생산·품질 항목에서의 우수성이 인정돼 이번에 최우수 사외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했다.
회사는 사외 협력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생산·안전·품질 등 3가지 항목으로 평가했다. 최우수 사외 협력사 3곳에게는 상패와 함께 인센티브를 지급했다. 우수 사외 협력사를 인증하는 현판도 수여했다.
회사는 시상식 후에는 사외 협력사들과 소통을 위한 오찬 간담회도 함께 진행했다. 회사는 협력사들로부터 바라는 점 등도 청취했다.
김창용 한화오션 제조총괄 부사장은 “협력사들의 경쟁력이 곧 한화오션의 경쟁력”이라며 “앞으로도 사외 협력사들과 함께 현장의 변화와 조선업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상생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재섭 기자 yj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트로트 여가수, 유부남과 엘베 키스…상간소송 당하자 “거짓말에 속아”
- ‘사퇴’ 김병기에 무더기 고발장… 국힘은 특검 촉구
- “저 좀 살려주세요”…민주당 강선우, 1억 뇌물 수수 혐의 고발당해
- “세입자가 인터폰 훔쳤다” 허위 고소한 임대인…징역 10개월
- 수심 55cm 수영장서 배수구에 팔 끼인 9세 남아…끝내 숨져
- 말다툼 끝에 연인 살해…고속도로 갓길에 시신 유기한 20대
- ‘저장 강박’ 70대 참전용사, 쓰레기산 위 고달픈 삶 마감했다…화재로 숨져
- [속보] 거제 캠핑카서 사실혼 남녀 의식 없이 발견…1명 사망·1명 중상
- “사슴햄스터 저승길 보냈다”…동족 포식 잔혹학대 SNS 실시간 중계
- 5층서 추락했는데…구급차 돌려보낸 정신병원, 환자는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