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래와 함께, 화성 동탄고 졸업식 [포토뉴스]
홍기웅 기자 2025. 12. 30. 14:50


30일 오전 화성특례시 동탄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제17회 동탄고 졸업식'에서 3학년 졸업생들이 단체촬영후 학사모를 던지며 기념하고 있다.


30일 오전 화성특례시 동탄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제17회 동탄고 졸업식'에서 3학년 학생들이 핸드폰 불빛과 함께 마지막 졸업가를 제창하고 있다.



30일 오전 화성특례시 동탄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제17회 동탄고 졸업식'에서 3학년 학생들이 학사모를 던지며 졸업을 기념하고 있다.
홍기웅 기자 woong_@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침을 열면서] 상상이 멈춘 세상
- 제7호 태풍 '메칼라' 북상…22일 강한 태풍으로 대만 해상 근접
- 버린 전기밥솥 열었더니...아파트 경비원이 찾아준 ‘金 25돈’
- 1229회 로또 1등 8명, 각 35억2천만원...1등 나온 명당은 어디?
- 추미애 측, “경기도 7조 채무에 통합기금도 고갈 직전...감액추경 불가피”
- 인천 검단 어린이들, 김포까지 원정 등원… 무상교육도 못받아
- '단 124표 차' 충주시장 투표지 직접 다시 센다…선관위 결정
- 안양 난임병원서 숨진 20대 연구원 "질식사 추정"...국과수 1차 소견
- “코스피 9천인데 적금?”…청년미래적금 출시에도 갈리는 MZ 재테크
-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