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족 존재 밝힌 KCM, '슈돌' 합류…둘째딸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KCM과 딸이 '슈돌'에 등장한다.
지난 3월 KCM은 아내와 2012년생 첫째 딸, 2022년생 둘째 딸의 존재를 알린 바 있다.
'세 아이의 아빠'가 된 KCM은 '슈돌'에 합류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보물들인 딸을 공개함과 동시에 '아빠'로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KCM과 딸이 '슈돌'에 등장한다.
30일 뉴스1 취재 결과, KCM은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게 됐다. 현재 아내가 임신한 셋째까지, 세 아이의 아빠인 그는 방송에서 둘째 딸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지난 3월 KCM은 아내와 2012년생 첫째 딸, 2022년생 둘째 딸의 존재를 알린 바 있다. 그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 때문에 아내와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하지 못한 상태에서 첫째를 낳았고, 이후 2021년 아내와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한 뒤 이듬해 둘째를 얻었다.
이후 KCM은 올해 3월 아내와 두 딸의 존재를 세상에 알린 뒤 "소중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왔고, 조심스레 걸어왔다"라며 "더 진실되고 보다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지금처럼 열심히 살겠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한 바 있다.
그 후 7월에는 아내의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다.
'세 아이의 아빠'가 된 KCM은 '슈돌'에 합류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보물들인 딸을 공개함과 동시에 '아빠'로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한편 KCM이 처음 등장하는 '슈돌'은 내년 1월 중 방송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