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깜짝 신곡 '이븐 이프' 발매…지창욱 MV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Heize)가 깜짝 신곡을 낸다.
30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헤이즈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븐 이프'(Even if)를 발매한다.
소속사는 "지창욱이 헤이즈의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헤이즈와 지창욱의 애절한 커플 연기를 볼 수 있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헤이즈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연 단독 콘서트에서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깜짝 신곡을 낸다.


‘이븐 이프’는 세상이 변하고 무너져도 너만 사랑하겠다‘는 다짐을 노래한 R&B 소울 장르 곡이다. 헤이즈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녹였다.
일본 삿포로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지창욱이 출연한다. 헤이즈와 지창욱은 함께 아는 지인과의 만남 자리에서 처음 만난 후 동네 주민이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친분을 이어왔다.


헤이즈는 지난달 10번째 미니앨범 ’러브 바이러스 파트 원‘(LOVE VIRUS Pt.1)을 내고 컴백한다. 한 달 만에 신곡으로 음악 팬들 곁을 다시 찾는다. 헤이즈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연 단독 콘서트에서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이혜훈 “내란, 헌정사에 있어선 안될 일…당시는 실체 제대로 파악 못해”
- “금 가격 더 오른대” 직구로 골드바 샀는데…더 손해라고?
- 14만원에 판 현대차 러 공장…"현재로선 재매입 불가"
- 美 관세 뚫은 현대차, 비결은 슈퍼볼 마케팅[only 이데일리]
- “금 100돈 살게요” 부르고 살해, 교도소에서 또 살해 [그해 오늘]
- 유재석, 이이경 언급→전현무 '나혼산' 대표 사과…논란 정면돌파[MBC 방송연예대상]
- 폭행하고 가출한 남편…미혼이라 속여 외도하더니 "내 집에서 나가"
- 나라를 망쳤다…특검 “김건희, 대통령 배우자 넘어 사실상 권력 중심”
- 한동훈 "내란청산 0순위 이혜훈을 장관에?…저질 코미디"
- 올해 182% 폭등 "진작 사둘 걸" …상승 끝판왕 안전자산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