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 4050 토크형 라이브 방송 ‘스타일살롱’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포랩스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이 라이브 방송 '스타일살롱'을 공식 론칭하고 다음달 4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퀸잇 관계자는 "스타일살롱은 단순히 상품을 파는 방송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일상의 고민을 함께 풀어가는 참여형 라이브 콘텐츠"라며 "4050 고객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쌓아온 유민주 셰프와 함께 고객이 더 나은 선택을 하고 새로운 멋을 발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호스트에 파티시에 유민주 발탁
1월부터 라이브 방송 정기 편성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라포랩스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이 라이브 방송 ‘스타일살롱’을 공식 론칭하고 다음달 4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퀸잇은 이번 ‘스타일살롱’의 메인 쇼호스트로 파티시에 유민주 셰프를 발탁했다. 유민주 셰프는 유명 디저트 카페 ‘글래머러스 펭귄’ 대표로 TV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쌓아왔으며, 헬렌카민스키, 린(LYNN) 등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와인,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인플루언서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새해 첫 방송은 ‘겨울 모임룩’을 주제로 진행된다. 신년 모임이 잦은 1월 시즌을 고려해 과하지 않으면서 단정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겨울 아우터를 비롯해 기모 의류, 캐시미어 니트 등 겨울 시즌 핵심 아이템을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최대 80% 할인과 캐시미어 니트 9만 9000원 특가 등 라이브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퀸잇은 지난 8월부터 라이브 방송을 시범 운영하며 성과를 검증해왔다. 그 결과 누적 시청자 수는 약 160만명, 최대 동시 시청자 수 30만명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반응을 확인했다.
퀸잇은 1월부터 라이브 방송을 정기 편성 체계로 운영한다. 쇼호스트의 단발성 출연이 아닌 고정 쇼호스트 체계를 도입해 시청자와의 유대감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수집한 피드백을 서비스에 반영하고, 신규 브랜드와 상품 입점을 검토하는 등 충성 고객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퀸잇 관계자는 “스타일살롱은 단순히 상품을 파는 방송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일상의 고민을 함께 풀어가는 참여형 라이브 콘텐츠”라며 “4050 고객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쌓아온 유민주 셰프와 함께 고객이 더 나은 선택을 하고 새로운 멋을 발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우 (zuz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물벽에 갇힌 비트코인…한때 9만달러 찍고 또 `털썩`
- “금 가격 더 오른대” 직구로 골드바 샀는데…더 손해라고?
- 기술주 매도에 산타랠리 제동…뉴욕증시 하락[월스트리트in]
- 美 관세 뚫은 현대차, 비결은 슈퍼볼 마케팅[only 이데일리]
- “금 100돈 살게요” 부르고 살해, 교도소에서 또 살해 [그해 오늘]
- 유재석, 이이경 언급→전현무 '나혼산' 대표 사과…논란 정면돌파[MBC 방송연예대상]
- 폭행하고 가출한 남편…미혼이라 속여 외도하더니 "내 집에서 나가"
- 나라를 망쳤다…특검 “김건희, 대통령 배우자 넘어 사실상 권력 중심”
- 한동훈 "내란청산 0순위 이혜훈을 장관에?…저질 코미디"
- 올해 182% 폭등 "진작 사둘 걸" …상승 끝판왕 안전자산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