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새해 희망 담은 ‘2026 유니콘 드림’ 출시
신수정 2025. 12. 30.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26년 새해를 맞아 2026 유니콘 드림 케이크를 3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해 유니콘과 무지개를 핵심 주제로 삼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긍정적인 에너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며 "뚜레쥬르의 신년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병오년 ‘붉은 말의 해’ 맞아 기획
뚜레쥬르, 신년 케이크 ‘2026 유니콘 드림’ 출시. (사진=CJ푸드빌)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26년 새해를 맞아 2026 유니콘 드림 케이크를 3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해 유니콘과 무지개를 핵심 주제로 삼았다.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화사한 파스텔톤 색감을 사용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2026 유니콘 드림은 초코 시트 사이에 진한 초코 가나슈와 초코 크림을 넣어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케이크 겉면은 오로라 빛의 그라데이션 크림으로 마무리했으며, 상단에는 무지개와 유니콘 장식을 올려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긍정적인 에너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며 “뚜레쥬르의 신년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매물벽에 갇힌 비트코인…한때 9만달러 찍고 또 `털썩`
- “금 가격 더 오른대” 직구로 골드바 샀는데…더 손해라고?
- 기술주 매도에 산타랠리 제동…뉴욕증시 하락[월스트리트in]
- 美 관세 뚫은 현대차, 비결은 슈퍼볼 마케팅[only 이데일리]
- “금 100돈 살게요” 부르고 살해, 교도소에서 또 살해 [그해 오늘]
- 유재석, 이이경 언급→전현무 '나혼산' 대표 사과…논란 정면돌파[MBC 방송연예대상]
- 폭행하고 가출한 남편…미혼이라 속여 외도하더니 "내 집에서 나가"
- 나라를 망쳤다…특검 “김건희, 대통령 배우자 넘어 사실상 권력 중심”
- 한동훈 "내란청산 0순위 이혜훈을 장관에?…저질 코미디"
- 올해 182% 폭등 "진작 사둘 걸" …상승 끝판왕 안전자산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