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감독' 김연경, 신인상 수상 "방송 틈틈이 하겠다"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연경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이날 김연경이 여자 신인성을 수상했다.
한편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은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일본KNTV로도 동시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경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MC 전현무와 장도연의 진행 하에 올 한 해 MBC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책임진 예능인들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연경이 여자 신인성을 수상했다.
김연경은 "기대를 안 했다. 앉아서 표승주 주장과 수상 소감 준비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했는데 준비를 못 했다"고 하며 "올해 배구라는 소재로 한 프로그램으로 사랑을 받아 저에겐 더 뜻깊었다. '신인감독 김연경'이라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이어 "선수들에게도 고맙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하며 "신인상을 받게 됐는데 앞으로도 틈틈이 방송을 하라는 뜻인 것 같다.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연예대상' 장도연, 홍현희 의상에 '깜짝'…전현무 "방송사고 날 뻔"
- 'MBC 방송연예대상' 최정원X홍지민→리정X베이비주, 축하 무대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
- "퍽 퍽 퍽" 윤딴딴, 아내 은종 무자비 폭행 영상 '충격'
- '숙박업소 사진 유출' 승한, 라이즈 복귀 번복 후 솔로 데뷔 [공식입장]
- [단독] 클레오 채은정 결혼, 비연예인 방송업계 관계자와 백년가약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