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2세 준비 위해 금주, 아내와 약속해 술 입에도 안 대”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2세 준비를 하며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김종민은 2세 준비를 하느라 몸을 만들며 술을 입에도 안 댄다고.
신동엽이 복분자를 권하자 김종민은 "입에도 안 댄다. 아내하고 약속한 거기 때문에"라며 거듭 거절했다.
이어 신동엽은 "2세 준비하니까. 아침형 인간이 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응원했고, 김종민이 "형은 아침에 그러셨냐"고 묻자 신동엽은 "일찍 일어나서 하루를 좀 건강하게"라고 정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김종민이 2세 준비를 하며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12월 29일 공개된 ‘짠한형 신동엽’ 125회에서는 ‘1박2일’ 문세윤, 김종민, 딘딘이 출연했다.
김종민은 2세 준비를 하느라 몸을 만들며 술을 입에도 안 댄다고. 김종민이 “완전히 끊었다”고 말하자 신동엽은 “우리가 무알코올 와인을 준비했다”고 배려했다.
김종민은 “여기가 술 마시는 방송인데 이렇게 먹어도 되나”라며 술을 못 먹어 걱정했고, 딘딘은 “이렇게 마셔도 되는데 좀 기분이 상한 게 술 안 마시는 사람이 메뉴를 선택했다. 안주가 삼계탕이다. 세윤이 형이 뿔이 났다”고 안주 선택에 불만을 드러냈다.
신동엽이 복분자를 권하자 김종민은 “입에도 안 댄다. 아내하고 약속한 거기 때문에”라며 거듭 거절했다. 신동엽은 “하루에 키스를 몇 십 번을 한다고 나오더라”며 김종민의 부부금슬에 놀랐고, 김종민은 “입에 달고 있다. 거의 붙어있다”고 인정했다.
이어 신동엽은 “2세 준비하니까. 아침형 인간이 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응원했고, 김종민이 “형은 아침에 그러셨냐”고 묻자 신동엽은 “일찍 일어나서 하루를 좀 건강하게”라고 정리했다. (사진=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87세 김영옥, 반신마비 손자 돌본지 9년 “내일 어떻게 될지 몰라” 눈물의 고백
- 박나래 관상에 “정신차려라” 했던 역술가, 김대호에겐 “뿌리 썩어있어”(흙심인대호)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나 죽이려고” 박서진, 뇌경색 父 배 팔려다 우울증·담배·욕설↑ 충격 백스텝(살림남)[어제TV]
- “솔직히 맛없어” 박나래, 4시간 걸렸다던 코쿤 도시락=매니저 작품? 발언 재조명
- 어도어서 쫓겨난 다니엘, 뉴진스 이탈 주동자였나 “오늘(29일) 위약벌 손해배상”[종합]
- ‘어도어 복귀’ 뉴진스 다니엘, 뭐하나 했더니…션 박보검과 포착
- 기안84, 길거리서 쓰러졌다…마라톤 뛰다 건강 악화(극한84)
- 심형탁 子 하루, 생후 11개월에 광고 휩쓸더니‥팬미팅서 팬서비스 확실(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