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받은 천겹살 뭐길래?…손예진, “맛있게 먹었어요” 인증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남편 현빈이 가져온 '천겹살' 인증으로 소소한 일상을 전했다.
손예진은 28일 자신의 SNS에 "천겹살 맛있게 먹었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팬 위에서 노릇하게 익어가는 천겹살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방송 당시 현빈은 이영자가 직접 준비한 천겹살을 맛본 뒤 연신 감탄을 쏟아냈고, "원하는 사람?"이라는 말에 망설임 없이 손을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새봄 기자] 배우 손예진이 남편 현빈이 가져온 ‘천겹살’ 인증으로 소소한 일상을 전했다.
손예진은 28일 자신의 SNS에 “천겹살 맛있게 먹었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팬 위에서 노릇하게 익어가는 천겹살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해당 고기는 전날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현빈에게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당시 현빈은 이영자가 직접 준비한 천겹살을 맛본 뒤 연신 감탄을 쏟아냈고, “원하는 사람?”이라는 말에 망설임 없이 손을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받은 천겹살을 가족과 함께 나눠 먹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2022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청룡영화상에서 부부 최초로 남녀주연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newspri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린, 이수와 결별후 의미심장 SNS…“내가 부서지더라도”
- ‘여전히 최고’ 강민호+백업 포수까지 ‘왕조’ 출신…삼성, 이제 ‘포수 왕국’이네 [SS시선집
- 아이들 민니, ‘한 줌 허리’ 뽐낸 비키니 자태
- 이상민 ‘가슴팍 8스타 타투’의 정체…“죽기전까지 버릴수 없는 꿈?”
- 이지아, 어딘가 달라진 분위기 “누구세요?”
- 파도 파도 미담만…오타니, 탈인간급 맞네! 감독 피셜 “암 투병 동료 어머니 도와, 지금은 완치
- 이동국 막내 시안, 얼굴 깊은 상처에 6바늘…“흉터날까 걱정”
- ‘윤정수♥’ 원진서, 허니문서 대방출한 ‘S라인’…독보적 피지컬
- 황하나, 캄보디아서 출산→아이·남편과 귀국 후 구속
- 이혁재 ‘3억 사기’ 쟁점…“사업이권 주겠다”vs“직함이용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