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다희, '음악 예능 퀸' 귀환… '베일드 컵' MC
김진석 기자 2025. 12. 28. 17:37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배우 이다희가 '베일드 컵' MC 마이크를 잡는다.
28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이다희는 넷플릭스 '베일드 컵'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끈다.
'베일드 컵'은 보여주는 음악이 아닌 들려주는 음악, 오직 목소리로만 뽑는 세상에서 가장 공평한 오디션 '베일드 뮤지션'의 확장판이다. '베일드 뮤지션'은 8주간 여정을 통해 각 국가의 대표 보컬리스트를 선발한다. 이들 중 상위 3명이 대한민국에서 아시아 그랜드 파이널인 '베일드 컵'에 참가, 아시아 최고의 보컬리스트 자리를 두고 경쟁하게 된다. 이다희는 확장판인 '베일드 컵' MC를 맡는다.
이다희는 음악 예능에서 좋은 활동을 보여줬다. 2019년 Mnet '퀸덤'과 2020년 '로드 투 킹덤' MC로 활약했다. 화려한 비주얼과 뛰어난 진행 실력으로 음악 예능에서 1순위로 찾는 MC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2021년부터 '솔로지옥' 시리즈 MC로 활동 중이다.
'베일드 컵'은 '베일드 뮤지션'이 끝난 후 방송으로 내년 상반기 넷플릭스 공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성폭행 숨기고 활동 강행…태일, 징역 3년 6개월 확정 [MD이슈]
- "10대 남학생 아이 임신", 미모의 수학교사 영구 제명
- '애둘맘' 홍영기, 가슴 아랫라인 드러낸 '언더붑’ 패션에 동공 지진
- "엄마 장례식 때도 마약에 취해", 남경필 아들 충격 고백
- '대만 점령' 고가빈 치어리더, 오늘은 섹시 산타걸 [치얼UP영상]
- 화장실서 여중생 성폭행하고 SNS 생중계 "충격"
- "고혈압 약 먹고 가슴 커져" 충격
- "터질듯한 비주얼", 카일리 제너 글래머 몸매
- "때려줘, 목 졸라줘" 신혼 아내 가학적인 성적 요구 "이혼사유되나?"
- '섹시 산타걸'로 변신한 치어리더 박성은, 흔들 흔들 [치얼UP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