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복귀 여정 담았다… 인천유나이티드 '비상 2025 : 크로마이트' 3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조건도)가 2025시즌을 담은 공식 시즌 다큐멘터리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를 오는 12월 30일(화) 오후 7시 공개한다.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는 인천유나이티드가 K리그2 우승과 다시 K리그1 무대로 복귀하기까지의 과정을 기록한 시즌 다큐멘터리로, 한 시즌 동안 선수단과 코칭스태프, 그리고 구단 구성원들이 마주한 선택과 고민, 치열했던 순간들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 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조건도)가 2025시즌을 담은 공식 시즌 다큐멘터리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를 오는 12월 30일(화) 오후 7시 공개한다.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는 인천유나이티드가 K리그2 우승과 다시 K리그1 무대로 복귀하기까지의 과정을 기록한 시즌 다큐멘터리로, 한 시즌 동안 선수단과 코칭스태프, 그리고 구단 구성원들이 마주한 선택과 고민, 치열했던 순간들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경기 결과 중심의 기록을 넘어, 그라운드 안과 밖의 이야기와 팀이 하나로 응집되는 과정을 밀도 있게 조명한다. 이를 통해 인천유나이티드가 2025시즌을 어떤 마음가짐과 방향성으로 치러냈는지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부제인 '크로마이트(CHROMITE)'는 인천상륙작전의 작전명에서 착안한 표현으로, 2025시즌 동안 목표를 향해 흔들림 없이 나아간 인천유나이티드의 팀 정신과 K리그1 '상륙'을 향한 여정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인천유나이티드 조건도 대표이사는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는 결과만이 아닌 과정의 기록"이라며 "어려운 순간마다 하나로 뭉쳐 목표를 향해 나아갔던 선수단과 구단 구성원들의 진심을 팬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다큐멘터리가 2025시즌을 함께해주신 팬 여러분께 또 하나의 의미 있는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시즌 다큐멘터리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는 12월 30일(화) 오후 7시부터 인천유나이티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인천유나이티드 제공
- K리그1 복귀를 향한 2025시즌의 기록…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공개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타걸 비주얼에 ‘심쿵!’ 장원영, 반전 볼륨감 ‘청순+섹시+큐티’
- '터질듯한 볼륨감'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드러낸 베이글 치어리더
- 류현진 충격 발언! "올해 은퇴해도 좋으니 팔 빠지도록 9이닝 150구 던지겠다" 그가 이토록 간절했
- '커플 타투'는 어디로? 에스파 윈터, BTS 정국과 열애설 후 SNS 재개 [스포탈이슈]
- 하지원 치어리더, 화이트 드레스로 뽐낸 우아한 S라인 자태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