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길거리서 쓰러졌다…마라톤 뛰다 건강 악화(극한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한84의 크루장 기안84가 메독 마라톤에서 최악의 컨디션으로 위기를 맞는다.
12월 28일 방송되는 MBC '극한84'(연출 박수빈·김기호·정지운) 5회에서는 프랑스 메독 마라톤에 출전한 기안84가 점점 악화되는 몸 상태에 결국 멈춰 선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안84, 권화운, 이은지, 츠키가 메독 마라톤을 통해 처음으로 다 함께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극한84의 크루장 기안84가 메독 마라톤에서 최악의 컨디션으로 위기를 맞는다.
12월 28일 방송되는 MBC ‘극한84’(연출 박수빈·김기호·정지운) 5회에서는 프랑스 메독 마라톤에 출전한 기안84가 점점 악화되는 몸 상태에 결국 멈춰 선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출발 직후부터 와인과 음악, 퍼포먼스가 이어지는 축제 분위기를 애써 외면하고 기록을 위해 페이스를 끌어올린다. 아름다운 보르도의 풍경도 보지 못하고 경주마처럼 땅만 보며 달리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지는 더위에 탈수와 갈증, 근육 경련까지 겹치며 위기를 맞는다.
결국 기안84는 레이스 중반부터 반복적으로 멈춰 섰고, 끝내 길 위에 쓰러졌다. 기안84는 “기록이고 뭐고 완주를 할 수 있을까?”라며 예상보다 빠르게 찾아온 한계를 체감한다. 뿐만 아니라 크루장으로서의 부담과 스스로에 대한 자책이 더해지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안84, 권화운, 이은지, 츠키가 메독 마라톤을 통해 처음으로 다 함께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기안84는 최악의 컨디션에도 크루를 위해 힘을 내고, 권화운은 신입 크루원들의 페이스메이커를 자처한다. 또한 이은지와 츠키는 각자의 목표를 향해 고군분투한다.
기안84가 최악의 컨디션 속에서도 끝까지 레이스를 이어갈 수 있을지는 이날 오후 8시 45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87세 김영옥, 반신마비 손자 돌본지 9년 “내일 어떻게 될지 몰라” 눈물의 고백
- 박나래 관상에 “정신차려라” 했던 역술가, 김대호에겐 “뿌리 썩어있어”(흙심인대호)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솔직히 맛없어” 박나래, 4시간 걸렸다던 코쿤 도시락=매니저 작품? 발언 재조명
- 이주승, 박나래 키 빈자리 채운 옥자연 박지현에 “좋은데요” 만족(나혼산)[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뼈말라 가시몸’ 추구미→갈비뼈 앙상 속옷 눈바디 “살 빼기 쉽다”
- 이지아, 어딘지 모르게 달라진 분위기…더 어려졌네
- 45세 오윤아, 이게 바로 연예인 몸매? 넘사벽 우월 비율
- 김선영 고경표 ‘응팔’ 진주 김설 깜짝 등장에 오열‥완전체 된 선우네 뭉클,응팔 10주년 1박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