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집에서 난 요리 안 해, 요리 금손 손예진 김밥 제일 맛있어”극찬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이 아내인 배우 손예진의 요리 솜씨를 자랑했다.
랄랄은 이에 "손예진 씨가 요리를 잘하지 않냐"고 물었고 현빈은 "네 잘한다"고 자랑했다.
그는 손예진의 요리 중 뭐가 제일 맛있냐고 묻자 "최근에 김밥인데 예진 씨 할머니의 레시피가 있다. 그 안에 고기를 양념을 해서 김밥을 싸는데 그것도 어제도 먹었다"고 밝혔다.
한편 현빈은 배우 손예진과 2022년 3월 결혼해 그해 11월 아들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현빈이 아내인 배우 손예진의 요리 솜씨를 자랑했다.
12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78회에서는 '메이드 인 코리아'의 주역 정우성, 현빈, 박용우, 강길우, 노재원이 이영자가 운영하는 '유미 가맥'에 방문했다.
이날 현빈은 이영자가 겉절이 담그는 걸 도왔다. 현빈은 "집에서 요리 많이 도와주냐"는 질문에 "아뇨"라고 솔직히 답했다.
랄랄은 이에 "손예진 씨가 요리를 잘하지 않냐"고 물었고 현빈은 "네 잘한다"고 자랑했다.
그는 손예진의 요리 중 뭐가 제일 맛있냐고 묻자 "최근에 김밥인데 예진 씨 할머니의 레시피가 있다. 그 안에 고기를 양념을 해서 김밥을 싸는데 그것도 어제도 먹었다"고 밝혔다. 풍자는 "손 진짜 많이 가는데, 함부로 해줄 수가 없다"라며 손예진의 정성스러운 내조에 감탄했다.
한편 현빈은 배우 손예진과 2022년 3월 결혼해 그해 11월 아들을 출산했다.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해온 손예진은 영화 '어쩔수가없다'로 7년 만에 스크린 복귀했다. 부부는 지난 11월 19일 열린 '제46회 청룡영화상'에서 각각 '하얼빈'과 '어쩔수가없다'로 남녀 주연상을 동반 수상하는 기쁨을 안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87세 김영옥, 반신마비 손자 돌본지 9년 “내일 어떻게 될지 몰라” 눈물의 고백
- 박나래 관상에 “정신차려라” 했던 역술가, 김대호에겐 “뿌리 썩어있어”(흙심인대호)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솔직히 맛없어” 박나래, 4시간 걸렸다던 코쿤 도시락=매니저 작품? 발언 재조명
- 심형탁 子 하루, 생후 11개월에 광고 휩쓸더니‥팬미팅서 팬서비스 확실(슈돌)
- 이주승, 박나래 키 빈자리 채운 옥자연 박지현에 “좋은데요” 만족(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지아, 어딘지 모르게 달라진 분위기…더 어려졌네
- 이동국 子 이시안, 국대 출신 아빠 미션도 척척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유망주 성장 중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뼈말라 가시몸’ 추구미→갈비뼈 앙상 속옷 눈바디 “살 빼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