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2’ 이다은, 둘째 아들 건강 적신호…“연말 일정 올스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 2' 출신 이다은이 아들의 건강 문제로 예정된 연말 일정을 모두 취소하며 '엄마'로서의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다은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 남주가 3일 전부터 감기로 열이 오르내리는 바람에 기다렸던 크리스마스 여행을 전격 취소하고 '집콕' 크리스마스를 보냈다"고 밝혔다.
그는 "첫째 리은이가 초등학생이 되기 전 마지막 크리스마스라 괜히 더 의미를 두고 있었던 터라 아쉽기도 했다"며 엄마로서의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MBN ‘돌싱글즈 2’ 출신 이다은이 아들의 건강 문제로 예정된 연말 일정을 모두 취소하며 ‘엄마’로서의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다은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 남주가 3일 전부터 감기로 열이 오르내리는 바람에 기다렸던 크리스마스 여행을 전격 취소하고 ‘집콕’ 크리스마스를 보냈다”고 밝혔다.

그는 “첫째 리은이가 초등학생이 되기 전 마지막 크리스마스라 괜히 더 의미를 두고 있었던 터라 아쉽기도 했다”며 엄마로서의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하지만 이어 “열나는 남주를 보니 또 마음이 쓰이기도 했지만, 결국 다 같이 한 공간에 함께 있는 게 진짜 크리스마스가 아닐까 싶다”고 덧붙이며, 화려한 이벤트보다 가족의 안위와 결속이 우선임을 강조했다.
2022년 MBN ‘돌싱글즈2’ 출연 당시 ‘싱글맘’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다은은 함께 출연한 윤남기와 재혼해 화목한 가정을 꾸렸다. 슬하에 딸 리은 양을 둔 그는 지난해 8월 둘째 아들을 출산하며 두 아이의 엄마가 된 근황을 전하고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꽃보다 유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후 괌에서 찾은 힐링
- ‘윤정수♥’ 원진서, 허니문서 대방출한 ‘S라인’…독보적 피지컬
- ‘60억 추징’ 이하늬, 남편과 함께 검찰 송치…사후 등록에도 형사책임은 無소멸
- ‘원빈 조카’ 김희정, 구릿빛 여신 그 자체!
- 최화정, 살 확률 10%에 “장례식장까지 알아봤다”…반려견 쓰러졌던 생각에 눈물
- 손흥민이 토트넘과 ‘무관의 한’ 풀어낸 유로파리그 ‘우승’…2025년 ‘8대 기적’에 포함
- ‘입양 딸’ 결혼 발표한 홍석천, ‘부산 사위’ 공개하며 함박웃음
- ‘25kg 감량’ 풍자, 코 성형 고백 “5번째 수술...갈비뼈 뺐다”
- 故 이선균 2주기…“여전히 그리운, 연기로 기억되는 배우”
- ‘음주운전 논란’ 리지, 크리스마스 근황 공개…달라진 비주얼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