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김우빈, 성탄절 맞아 환아들에게 깜짝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이 훈훈한 미담을 추가했다.
27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우빈은 최근 서울아산병원 어린이 병동에 그림 그리기 세트와 목도리 등 선물을 전달했다.
실제로 한 환아 가족은 SNS를 통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꼭 또 한 번의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요, 2026년에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있길 기도할게요, 우빈 삼촌이"라며 김우빈이 직접 전한 메시지를 공개해 감동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배우 김우빈이 훈훈한 미담을 추가했다.
27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우빈은 최근 서울아산병원 어린이 병동에 그림 그리기 세트와 목도리 등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선행으로 약 200명의 환아들이 깜짝 선물을 받게 됐다. 해당 기부는 4년째 이어지고 있는 선행이다.
실제로 한 환아 가족은 SNS를 통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꼭 또 한 번의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요, 2026년에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있길 기도할게요, 우빈 삼촌이”라며 김우빈이 직접 전한 메시지를 공개해 감동을 더했다.
앞서 김우빈은 올해 1월에도 취약 계층 환자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지난 20일 신민아와 결혼식을 올리며 3억을 기부한 김우빈의 누적 기부액은 약 12억 원에 달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꽃보다 유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후 괌에서 찾은 힐링
-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 ‘60억 추징’ 이하늬, 남편과 함께 검찰 송치…사후 등록에도 형사책임은 無소멸
-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 최화정, 살 확률 10%에 “장례식장까지 알아봤다”…반려견 쓰러졌던 생각에 눈물
- ‘신체 접촉 논란’ 김완기 감독, “부당하다” 억울함 호소하며 재심 청구
- 故 이선균 2주기…“여전히 그리운, 연기로 기억되는 배우”
- ‘음주운전 논란’ 리지, 크리스마스 근황 공개…달라진 비주얼 눈길
- ‘워크맨’ 이준, ‘월 천만원’ 발언 논란 자초…“주목 끌려고 편집 말자 했다”
- 기안84, 임자 있나?…母 결혼 잔소리에 “장가 간다”(‘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