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日 도쿄·고베도 간다…10주년 투어 추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데이식스가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의 추가 개최 지역을 발표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데이식스는 이번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더 데케이드'를 통해 그간 쌓아온 명곡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탄탄한 라이브와 진정성 있는 무대로 각 지역 관객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밴드 데이식스가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의 추가 개최 지역을 발표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월 26일 오후 데이식스 공식 채널을 통해 데이식스 10번째 기념 투어 '더 데케이드'(The DECADE)의 추가 개최 지역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2026년 4월 25일과 26일 일본 도쿄 게이오 아레나, 6월 20일과 21일 고베 지라이온 아레나에서 데뷔 10주년 투어 일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지난 8월 30일과 31일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이후 방콕, 호찌민 공연을 성료한 데 이어, 2026년 1월 17일과 18일 홍콩을 시작으로 24일 마닐라, 31일 쿠알라룸푸르, 4월 25일~26일 도쿄, 6월 20일~21일 고베까지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데뷔 10주년의 의미를 전 세계 팬들과 나눈다.
데이식스는 이번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더 데케이드'를 통해 그간 쌓아온 명곡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탄탄한 라이브와 진정성 있는 무대로 각 지역 관객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데이식스는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 정규 4집 '더 데케이드',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Lovin' the Christmas)를 발표하며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왔다. 여기에 다수의 단독 공연을 통해 팬덤 마이데이(My Day)와 뜻깊은 시간을 쌓아 올렸다.
특히 데이식스의 대표곡 '예뻤어' 뮤직비디오는 최근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며 그룹 최초의 억대 뷰 뮤직비디오라는 기록을 세워 데뷔 10주년을 더욱 빛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5성 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박나래·전현무 악재 속 '나혼산' 김대호 사주 "뿌리 썩어…사람 만나지 말라"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김영옥, 하반신 마비 손주 9년째 돌보며 "인생 순탄치 않아"
- "고혈압약 먹었을 뿐인데 가슴이 커졌다"…76세 남성에게 무슨 일이
- 결혼 5년만에 부모될 이시언♥서지승 부부, 2세 성별 공개…'아들이었네'
- 기안84 "장가갈 것"…결혼 걱정하는 어머니와 약속
- 잠든 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물 부은 남편 구속 송치
- 263만 유튜버 나름의 학폭 폭로, 가해 혐의자는 부인…누리꾼 "이해 불가"
- '저속노화' 정희원, 스토킹 고소 前직원에 "살려주세요"…회유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