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주주 대상 월간 웹진 발행… 경영 정보 제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콘텐츠 기업 알비더블유(361570)(RBW)가 주주들에게 회사의 주요 소식과 경영 현황을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월간 웹진(뉴스레터) 발행을 정례화한다고 밝혔다.
RBW는 이러한 사업 확장에 따라 투명한 주주 소통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판단해, 체계적인 정보 제공 채널로서 월간 웹진을 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자 판단 도움되는 정보 정리 제공
투명한 소통 기반… 주주가치 제고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글로벌 콘텐츠 기업 알비더블유(361570)(RBW)가 주주들에게 회사의 주요 소식과 경영 현황을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월간 웹진(뉴스레터) 발행을 정례화한다고 밝혔다.

월간 웹진은 △주요 사업 성과 및 진행 현황 △한 달간의 핵심 일정과 주요 활동 요약 △향후 예정된 일정 등 RBW의 전반적인 사업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RBW는 “주주들의 합리적인 투자 판단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웹진은 매월 1회 이메일을 통해 무료 발송되며, 구독을 신청한 주주는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신청은 RBW 홈페이지에서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완료된다.
김진우 RBW 대표이사는 “주주 여러분의 기다림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회사의 목표와 방향에 대한 경영 및 투자에 관한 내용을 좀 더 빠르고 투명하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주주가치를 높이기 위한 소통에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엔 어디꺼래"…품절템 몰고 다니는 김나영의 겨울패션[누구템]
- 구속된 황하나, 자진귀국 이유 묻자 "아이 위해 자수"
- "고혈압 약 먹고 가슴 커져" 76세男 겪은 충격 부작용
- 38만원 따박따박…죽어서 받던 돈, 생전에 쓴다[오늘의 머니 팁]
- 쿠팡의 '정부 패싱' 발표, 美 보잉은 수십조 과징금 맞았다
- 대포폰 잡겠다던 안면인증 "노인들은 30분 씨름"[잇:써봐]
- 스토킹vs강제추행…진실공방으로 번진 ‘저속노화 정희원’ 사생활 논란[사사건건]
- 촉법 5학년의 계획적 살인...현재 고2, 잘 지내니? [그해 오늘]
- “아직 항복 아냐”…사상최고 금값에 비트코인 버티기 돌입
- ‘성희롱 논란’ 강아지 사진 보낸 나주시의원, 출석정지 징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