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장도연에 “적극적으로 대시해보겠다” 플러팅 (장도바리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aespa) 카리나가 장도연과 만났다.
12월 27일 오후 5시 공개되는 넷플릭스 '장도바리바리' 시즌3 7회에서 자연을 품은 도시 경기도 포천으로 향한 장도연과 카리나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그 인연이 현실로 이어진 이번 여행에서 장도연은 "사실 '장도바리바리'라는 프로그램은 카리나의 입을 통해 처음 잉태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장도바리바리'의 어머니 같은 존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에스파(aespa) 카리나가 장도연과 만났다.
12월 27일 오후 5시 공개되는 넷플릭스 ‘장도바리바리’ 시즌3 7회에서 자연을 품은 도시 경기도 포천으로 향한 장도연과 카리나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장도연은 카리나에 대해 "홍석천의 보석함이 있다면 저 장도연의 보석함도 있다"며 자신의 보석함 센터로 소개해 눈길을 끈다. 일찌감치 장도연을 향한 남다른 팬심을 보여온 카리나 역시 "이렇게 1:1 팬미팅을 제가 가져도 되는 건지 모르겠다. 오늘 한 번 적극적으로 대시해보겠다"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드러낸다는 전언이다. 특히 걸그룹 비주얼 3대장을 뜻하던 '장카설(장원영, 카리나, 설윤)'이 이날만큼은 '장도연과 카리나의 설레는 여행'이라는 새로운 의미로 재해석되며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장도연과 카리나의 인연이 처음 시작된 곳은 '살롱드립2'다. 당시 카리나는 여행 예능에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며 장도연에게 "같이 가실래요?"라고 수줍은 플러팅을 남겼던 바. 그 인연이 현실로 이어진 이번 여행에서 장도연은 "사실 '장도바리바리'라는 프로그램은 카리나의 입을 통해 처음 잉태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장도바리바리'의 어머니 같은 존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카리나 또한 '장도바리바리'의 시작을 알린 변요한 편부터 최근 공개된 이옥섭 감독 편까지 풀영상을 모두 챙겨봤다고 밝히며 남다른 팬심을 인증한다.
두 사람은 '장도바리바리' 시즌3의 테마인 '여행이 아니면 안 해 볼 특별한 경험'으로 양궁에 도전한다. 양궁이 첫 도전인 카리나는 키에 비해 팔이 짧은 것이 컴플렉스라고 밝히면서도, 막상 활을 잡자 돌변한 눈빛으로 장도연과 한 판 승부를 벌인다. 승자에게는 주몽 왕자님, 패자에게는 모팔모 역할이 돌아가는 가운데 과연 카리나의 양궁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최종 승리는 누구에게 돌아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관상에 “정신차려라” 했던 역술가, 김대호에겐 “뿌리 썩어있어”(흙심인대호)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솔직히 맛없어” 박나래, 4시간 걸렸다던 코쿤 도시락=매니저 작품? 발언 재조명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뼈말라 가시몸’ 추구미→갈비뼈 앙상 속옷 눈바디 “살 빼기 쉽다”
- “박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재산 노리고 온 아이”…한혜진 기안84, 옛날부터 느꼈나?
- 이영애, 54세 맞아? 수수해도 남다른 아우라 ‘역시 산소 같은 여자’
- 신지, 뼈말라 되더니 건강 검진서 이상…♥문원 “60kg까지 찌우라고”(어떠신지)
- 박나래 갑질 들썩일 때, 도경완 “이 정도면 가족” 16년 스태프와 마음 나눠 ‘훈훈’
- 최지우, 명품백+코트 멋부리다 병나겠네‥코 훌쩍 인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