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예능가 칼바람에도 잘나가네…안정환과 새 예능 MC 확정 ('예스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신규 예능 '예스맨'이 오는 17일 저녁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예스맨'은 '예능 스포츠 맨'의 줄임말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하여 자신의 예능 경쟁력을 검증받는 생존형 예능 서바이벌이다.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의 치열한 예능 생존전, JTBC 신규 예능 '예스맨'은 오는 17일 저녁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나래 기자] JTBC 신규 예능 '예스맨'이 오는 17일 저녁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서장훈과 안정환이 MC로 출연하여 차세대 스포테이너 발굴에 나선다.
'예스맨'은 '예능 스포츠 맨'의 줄임말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하여 자신의 예능 경쟁력을 검증받는 생존형 예능 서바이벌이다. 다양한 미션을 통해 예능감을 평가받으며 매회 결과에 따라 긴장감 넘치는 경쟁이 펼쳐진다.
프로그램은 전·후반전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전반전에서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토크를 통해 스타들의 순발력과 입담을 점검한다. 후반전에서는 예측불허의 퀴즈 미션을 통해 예능 센스를 시험하게 된다. 모든 과정은 점수로 환산되어 매회 최고 점수를 기록한 1인에게 예스맨 메달 배지가 수여된다.
하지만 최하위 1인은 다음 회차 녹화에 참여할 수 없게 되며, 그 자리는 새로운 레전드 스포츠 스타가 채운다. 누가 예능 메달의 주인공이 될지 누가 탈락의 고배를 마실지 어떤 스포츠 스타가 새롭게 합류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 치열한 예능 생존전을 이끌 코치로는 서장훈과 안정환이 나선다. KBL 통산 최다 득점 등 여러 기록을 보유한 서장훈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예능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안정환 역시 특유의 솔직함과 센스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예능 진출을 꿈꾸는 스포츠인들이 재능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만들고 싶었다"며 프로그램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레전드 선수들의 출연 문의가 쏟아지고 있으며, 새로운 예능 원석들이 선사할 색다른 웃음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의 치열한 예능 생존전, JTBC 신규 예능 '예스맨'은 오는 17일 저녁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최근 예능가는 활동 중단 바람이 불고 있다. 지난 5일 코미디언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 친분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고 지난 6일 박나래는 매니저 갑질 논란과 주사 이모에게 불법 의료 시술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돼 두 사람 출연 중이던 예능에서 줄하차했다.
김나래 기자 knr@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DB, JTBC '예스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신예슬 이어 '미녀 구미호' 계보 그려낸 韓 작품…12.3% 시청률 뛰어넘을까
- 대상→경찰청 감사장 받고 스핀오프까지 나온 韓 예능
- ‘지천명 아이돌’ 등장으로 업계 판도 뒤흔든 韓 드라마
- 첫방부터 시청률 8% 기록하며 1위로 돌아온 레전드 시즌제 韓 예능
- 대통령 표창까지…국민 예능으로 13년째 승승장구 중인 韓 예능
- '8.17점' 별점 받으며 큰 호평받은 韓 영화, 3부작 드라마로 재탄생했다
- 시청률 11%로 대박 났는데…여주 교체되고 '시즌 2'로 돌아오는 韓 드라마
- 전 세계적으로 난리 났는데 韓에서만 안 통한다…넷플릭스 ‘통곡의 벽’
- 최고 시청률 7.5%까지 치솟으며 '유종의 미' 제대로 거둔 韓 드라마
- 아이유·변우석→지성, 2026년 라인업 공개하며 기대 한 몸에 받고 있는 이 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