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가요대제전’ MC 마지막 퍼즐‥전역 후 첫 스케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민현이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의 MC로 합류하며 MC 라인업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했다.
12월 31일 방송될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황민현의 소감을 담은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이로써 마지막 멤버 황민현까지 합류하며 특급 라인업을 완성한 MC들의 '멋'들어지는 시너지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가수 황민현이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의 MC로 합류하며 MC 라인업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했다.
12월 31일 방송될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황민현의 소감을 담은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특히 황민현은 지난 ‘2023년 가요대제전’ MC로 활약한 데 이어 소집해제 직후 곧바로 다시 MC로 나서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공백기가 무색한 비주얼로 등장한 황민현은 “이제 막 소집해제를 했다. 저의 첫 번째 스케줄”이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또 “제가 왔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큰 축제의 MC를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가요대제전 멋’에 MC로 합류한 소감을 밝혀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어 아티스트로서의 멋을 묻는 질문에 ‘자신감’이라고 답한 황민현은 개인 포스터 속에서 허리에 손을 올린 채 정면을 강렬하게 응시하며 절제된 눈빛과 여유로운 태도로 그 답을 고스란히 증명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로써 마지막 멤버 황민현까지 합류하며 특급 라인업을 완성한 MC들의 ‘멋’들어지는 시너지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3년 연속 MC로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 온 민호, 데뷔 후 첫 MC 도전으로 신선한 에너지를 더할 ALLDAY PROJECT 애니, 그리고 반가움을 안길 황민현까지 각자의 강점을 살린 진행으로 케미스트리를 발휘할 세 MC와의 만남이 기다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년간 한 해의 마지막 페이지를 함께 채워온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멋’으로 완성할 무대는 물론 아티스트 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하나의 ‘멋’으로 어우러질 스페셜 무대까지 예고하는 것.
2025년의 끝과 2026년의 시작을 잇는 단 하루의 밤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줄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오는 31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직히 맛없어” 박나래, 4시간 걸렸다던 코쿤 도시락=매니저 작품? 발언 재조명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뼈말라 가시몸’ 추구미→갈비뼈 앙상 속옷 눈바디 “살 빼기 쉽다”
- “박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재산 노리고 온 아이”…한혜진 기안84, 옛날부터 느꼈나?
- 신지, 뼈말라 되더니 건강 검진서 이상…♥문원 “60kg까지 찌우라고”(어떠신지)
- 이영애, 54세 맞아? 수수해도 남다른 아우라 ‘역시 산소 같은 여자’
- 이동국 부부, 5남매와 결혼 2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여전히 신혼 분위기
- 최지우, 명품백+코트 멋부리다 병나겠네‥코 훌쩍 인간미
- 2번 이혼·200억 빚 혜은이 결국 터진 눈물 “박원숙 덕 자존감 되찾아” 작별 인사 (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