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곽도원, 스토리제이로 방송가 복귀하나… "미팅=사실, 결정된 바 X"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우 곽도원이 스토리제이컴퍼니를 통해 연예계 복귀를 타진 중이란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곽도원 계약건과 관련해 "미팅을 가진 건 맞으나, 현재 계약 단계는 아니다. 결정된 바 없다"라고 전했다.
곽도원은 지난 19일 장문의 사과문을 보도자료를 통해 배포했다.
곽도원은 음주운전 이후 3년간 침묵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우 곽도원이 스토리제이컴퍼니를 통해 연예계 복귀를 타진 중이란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곽도원 계약건과 관련해 "미팅을 가진 건 맞으나, 현재 계약 단계는 아니다. 결정된 바 없다"라고 전했다.
곽도원은 지난 19일 장문의 사과문을 보도자료를 통해 배포했다. 그는 "이른 시기에 사과하지 못하고 입장을 전할 시기를 놓친 점 사과드린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앞서, 책임 있는 모습을 행동으로 증명해 나가고자 한다. 말이 아닌 삶으로 증명하겠다"라고 사과했다.
곽도원은 음주운전 이후 3년간 침묵을 이어왔다. 출연작이 공개되며 뒤늦은 사과로 진정성 면에서 낮은 평가를 받았다. 심지어 연예계가 예상치 못한 이슈들로 북적거리는 상황에서 발표해 어물쩡 넘어가는 것 아니냐는 비판도 존재했다.
앞서 곽도원은 지난 2022년 9월 제주도에서 약 11km를 음주 상태로 운전했다가 신호 대기 중에 잠들어 경찰에게 적발됐다. 1000만 원의 약식명령을 받았으나, 곽도원은 이후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이로 인해 영화 '소방관'은 개봉이 4년이 밀린채 개봉했으며, 티빙 '빌런즈' 또한 지난 18일에 공개됐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