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이나 몰래?”…송지효 ‘비밀 연애’ 전말에 김종국 “안 들킨 게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무려 8년간 비밀 연애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런닝맨' 멤버들이 충격에 빠진 가운데, 김종국이 자신의 확고한 연애 및 결혼관을 밝혀 화제다.
이날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송지효의 집에 모인 멤버들이 허심탄회한 연애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김종국은 송지효를 향해 "정작 본인은 8년을 연애해 놓고 우리에게 안 들킨 게 충격이었다"며 서운함과 놀라움을 동시에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배우 송지효가 무려 8년간 비밀 연애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런닝맨’ 멤버들이 충격에 빠진 가운데, 김종국이 자신의 확고한 연애 및 결혼관을 밝혀 화제다.
25일 유튜브 채널 ‘송지효’에는 ‘크리스마스 파티 ft. 김종국, 양세찬, 지예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송지효의 집에 모인 멤버들이 허심탄회한 연애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화두는 송지효의 과거 연애사였다. 송지효가 먼저 양세찬에게 “너 얼마 전에 여자친구랑 헤어졌잖아”라고 기습 질문을 던지자, 양세찬은 “무슨 소리냐”라며 근거 없는 결별설에 펄쩍 뛰었다. 이에 양세찬은 김종국과 연합해 반격에 나섰다.

김종국은 송지효를 향해 “정작 본인은 8년을 연애해 놓고 우리에게 안 들킨 게 충격이었다”며 서운함과 놀라움을 동시에 드러냈다. 양세찬 역시 “(비밀 연애가) ‘런닝맨’ 처음 들어왔을 때부터 있었던 거다. 그렇게 안 들킨 게 대박”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에 송지효는 “이야기를 안 했을 뿐”이라며 태연한 반응을 보였지만, 멤버들은 오랜 시간 동고동락하면서도 까맣게 몰랐던 사실에 다시금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영상에서 송지효는 남다른 상상력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녀는 “평소 상상을 많이 해서 결혼식장에 가면 신부가 되는 상상을 한다”며 “이미 머릿속에서 시집을 여러 번 갔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후회가 없다”고 엉뚱한 매력을 뽐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꽃보다 유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후 괌에서 찾은 힐링
-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 ‘60억 추징’ 이하늬, 남편과 함께 검찰 송치…사후 등록에도 형사책임은 無소멸
- ‘사진 연루’ 홍진영까지 번진 ‘주사이모’ 파문…전현무는 은밀한 진료기록까지 공개
- ‘링거 논란’ 전현무, 억울해서 다 깠다…‘탈모·발기부전’ 의료기록까지 전부 공개
- ‘신체 접촉 논란’ 김완기 감독, “부당하다” 억울함 호소하며 재심 청구
- “세월이 김사랑만 비껴가나?”...김사랑, 소멸 직전 옆태 공개
- 윤정수♥원진서 부부, 폭소 유발 ‘효도 인증샷’... “벼가 된 신부”
- 정우성, 수염 기르고 확 달라진 비주얼…현빈과 ‘전참시’ 뜬다
- [전문]‘5일간 집중치료에도 무대 멈췄다’…윤종신, 남은 공연 전면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