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얼굴 싹 고치고 등장 “눈 2번·코 1번→교정 중” 파격 고백에 술렁 (미스트롯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세영이 '미스트롯4'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세영이 등장하자 스튜디오는 "개그우먼 아니에요?", "못 알아봤어요", "너무 유명한 분이잖아"라는 반응으로 술렁였다.
이세영은 "새 얼굴, 새 마음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러 왔다. 웃음기는 싹 빼고 노래로 승부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키즈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이세영은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미스트롯4'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12월 25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4'에서는 직장부B조 무대가 공개됐다.
이세영이 등장하자 스튜디오는 “개그우먼 아니에요?”, “못 알아봤어요”, “너무 유명한 분이잖아”라는 반응으로 술렁였다.
이세영은 “새 얼굴, 새 마음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러 왔다. 웃음기는 싹 빼고 노래로 승부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달라진 외모에 대해서도 “눈 두 번, 코 한 번, 교정 중”이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키즈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이세영은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이세영은 남다른 끼와 청량한 음색으로 '바람아 멈추어다오'를 열창해 호평을 받았다. 이세영은 하트 19개를 받아 예비 합격자가 됐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직히 맛없어” 박나래, 4시간 걸렸다던 코쿤 도시락=매니저 작품? 발언 재조명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박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재산 노리고 온 아이”…한혜진 기안84, 옛날부터 느꼈나?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뼈말라 가시몸’ 추구미→갈비뼈 앙상 속옷 눈바디 “살 빼기 쉽다”
- 신지, 뼈말라 되더니 건강 검진서 이상…♥문원 “60kg까지 찌우라고”(어떠신지)
- 이영애, 54세 맞아? 수수해도 남다른 아우라 ‘역시 산소 같은 여자’
- 최지우, 명품백+코트 멋부리다 병나겠네‥코 훌쩍 인간미
- 기안84→장윤정 송가인, 박나래 매니저 갑질 의혹 잊게 한 따뜻한 ♥ 재조명[종합]
- 2번 이혼·200억 빚 혜은이 결국 터진 눈물 “박원숙 덕 자존감 되찾아” 작별 인사 (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