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8년 열애→결별 후 폭주…"양세찬 얼마 전에 헤어졌다" ('송지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p>방송>
배우 송지효가 최근 8년 동안 열애를 하다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런닝맨' 멤버들이 서운함을 토로했다.
송지효가 정성껏 꾸민 파티룸에는 김종국, 양세찬, 지예은 등 '런닝맨' 멤버들이 찾아왔다.
양세찬은 "내가 '런닝맨' 들어왔을 때부터 계속 연애 중이었던 거다"라고 혀를 내둘렀고, 송지효는 "이야기를 안 했을 뿐이지"라며 대수롭지 않게 웃어 넘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준형 기자] 22일 오후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내 용산 CGV에서 영화 '구원자'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영화 ‘구원자’는 축복의 땅 오복리로 이사 온 ‘영범’과 ‘선희’에게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지고, 이 모든 것이 누군가 받은 불행의 대가임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오컬트로 배우 김병철과 송지효, 김히어라가 출연한다.배우 송지효가 미소 짓고 있다. 2025.10.22 / soul1014@osen.co.kr](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2/25/poctan/20251225214106118dgtd.jpg)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송지효가 최근 8년 동안 열애를 하다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런닝맨’ 멤버들이 서운함을 토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송지효’에는 ‘크리스마스 파티 ft. 김종국,양세찬,지예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송지효가 정성껏 꾸민 파티룸에는 김종국, 양세찬, 지예은 등 ‘런닝맨’ 멤버들이 찾아왔다. 김종국은
“나는 예전에 덤벨에 리본을 달기도 했고, 운동 기구에다가 트리를 만들어 놓고 운동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러 이야기를 하던 중 송지효는 양세찬에 대해 “너 얼마 전에 여자친구랑 헤어졌잖아”라고 말했다. 양세찬은 송지효의 근거 없는 결별설 공격에 어이가 없다는 듯 “다른 채널에서도 내가 헤어졌다고 퍼뜨리고 다니더라”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이에 김종국은 송지효를 향해 “정작 본인은 8년을 연애해 놓고, (안 들킨 게) 우리는 충격이었다”고 말했다. 양세찬은 “내가 ‘런닝맨’ 들어왔을 때부터 계속 연애 중이었던 거다”라고 혀를 내둘렀고, 송지효는 “이야기를 안 했을 뿐이지”라며 대수롭지 않게 웃어 넘겼다.

이어진 토크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가성비 데이트가 주제로 떠올랐다. 송지효 등은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챙기기 힘들다고 밝혔고, 송지효는 “나는 와인, 위스키 다 싫어한다. 그냥 술국에 소주만 있으면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말했다. 지예은은 “저는 이벤트를 좋아한다. 구하기 힘든 케이크를 사거나 직접 만들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송지효는 1년이 넘도록 새 차의 비닐을 뜯지 않은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고, 앞으로 유튜브 채널 방향성에 대해서는 먹방을 추천 받아 기대감을 높였다. 송지효는 “올해 너무 고생 많았다. 나쁜 일 없는 무탈한 한 해가 가장 좋다”고 말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