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충남아산FC 김혜성·박성우 군 전역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의 김혜성(29), 박성우(29)가 1년 9개월간의 사회복무요원 복무를 마치고 팀에 복귀했다.
김혜성은 "군 복무 중에도 충남아산FC 경기를 챙겨보며 같이 응원하고 아쉬워했다. 당진시민축구단에서 뛸 때도 많은 팬분들이 응원하러 와주셨다. 올해는 팬분들께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복귀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의 김혜성(29), 박성우(29)가 1년 9개월간의 사회복무요원 복무를 마치고 팀에 복귀했다.
두 선수는 당진시민축구단에서 군 복무를 수행한 뒤 충남아산FC 유니폼을 다시 입게 됐다.
2021시즌 충남아산FC에 새롭게 합류한 김혜성은 세 시즌 동안 49경기 1득점을 기록하며 팀 내 알토란 역할을 해왔다. 특히 2023시즌에는 부주장으로 선임되어 경기장 안팎에서 리더십을 발휘했다. 188cm의 큰 신장을 활용한 공중볼 장악 능력, 정확한 롱킥과 빠른 판단력을 겸비한 김혜성은 팀 내 연결고리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혜성은 "군 복무 중에도 충남아산FC 경기를 챙겨보며 같이 응원하고 아쉬워했다. 당진시민축구단에서 뛸 때도 많은 팬분들이 응원하러 와주셨다. 올해는 팬분들께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복귀 소감을 밝혔다.
박성우는 서울이랜드FC를 거쳐 2022년 충남아산FC에 입단했다. 왕성한 활동량이 강점인 풀백으로 좌우 측면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멀티 수비 자원이다. 박성우는 2023시즌 이후 군 복무를 위해 당진시민축구단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했으며 2025시즌에는 K4리그 BEST11에 선정되는 등 꾸준한 활약을 펼쳐왔다.

박성우는 "군 복무 기간이 길게 느껴질 만큼 복귀가 간절했다. 다시 충남아산FC로 돌아온 만큼 하루라도 빨리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좋은 퍼포먼스와 승리로 팬들 앞에 나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두 선수는 지난 18일(목) 팀에 합류해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했으며, 내달 전지훈련을 통해 팀에 빠르게 녹아들 예정이다.
사진= 충남아산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터질듯한 볼륨감'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드러낸 베이글 치어리더
- '커플 타투'는 어디로? 에스파 윈터, BTS 정국과 열애설 후 SNS 재개 [스포탈이슈]
- 하지원 치어리더, 화이트 드레스로 뽐낸 우아한 S라인 자태
- "좌석 줄이고 값 올리기" 대한항공·아시아나 '꼼수'에 공정위 64억원 이행강제금 '철퇴' [스포탈
- 3년 묵힌 음주 사과, 곽도원 복귀 타이밍에 여론 '싸늘' [스포탈이슈]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