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으로 하고 싶어” 김종민, 브라이언 300평 대저택에 감탄 (슈돌)[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완벽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갖춘 브라이언의 300평 대저택에 감탄했다.
12월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서 랄랄은 딸 서빈이와 함께 브라이언의 300평 대저택을 찾아갔다.
랄랄은 "어제도 남편이랑 영화를 보다가 브라이언 집에 가고 싶다고 했다. 영화 한편만 보고 나오고 싶다고"라고 칭찬했다.
서빈이는 브라이언 집에 있는 크리스마스트리에 홀딱 반했고, 랄랄은 "서빈이 태어나서 크리스마스트리를 처음 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김종민이 완벽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갖춘 브라이언의 300평 대저택에 감탄했다.
12월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서 랄랄은 딸 서빈이와 함께 브라이언의 300평 대저택을 찾아갔다.
브라이언의 집은 대문부터 ‘노키즈존, 어린아이 입장금지’라고 적혀 있었지만 서빈이는 어린아이가 아니라 베이비라 괜찮다며 출입을 허가했다. 하지만 청소왕 브라이언은 랄랄과 서빈이가 들어오자마자 먼지부터 털어 긴장감을 조성했다.
랄랄은 완벽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집에 감탄하며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오빠다. 소품 하나하나 미국에서 사왔다고 한다”고 전했다. 브라이언의 집은 곳곳에 크리스마스트리와 소품들이 있었다. 편하게 당구를 칠 수 있는 공간과 미니 영화관도 감탄을 자아냈다. 랄랄은 “어제도 남편이랑 영화를 보다가 브라이언 집에 가고 싶다고 했다. 영화 한편만 보고 나오고 싶다고”라고 칭찬했다.
침실은 2층에 있었고, 2층으로 이동하는 계단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브라이언은 “내 방도 잘 때 크리스마스가 보여야 해서 여기도 해놨다”고 말했다. 침구까지 완벽한 크리스마스 장식에 랄랄은 “백화점도 저 정도 칼각은 아니”라며 놀랐다. 김종민은 “신혼집을 저기로 하고 싶다”고 말했고, 랄랄이 “정말 좋다”며 동의했다.
랄랄과 서빈이는 냅다 브라이언의 침대에 누웠고, 브라이언은 “아기는 봐줄 수 있지만 너는 뭐냐. 다 큰 성인아”라고 질색했다. 김종민은 브라이언이 집 소개를 할 때마다 “이게 다 브라이언이 인테리어를 한 거냐. 연락을 해봐야겠다”며 찐 리액션을 보였다.
브라이언의 옷방에는 먼지가 하나도 없었고, 브라이언은 옷 사이 간격까지 신경 쓰는 모습. 랄랄은 “에라 모르겠다. 나는 칼각을 흐트러트리고 싶다”며 일부러 간격을 흐트러트리며 브라이언과 막역한 사이를 드러냈다.
서빈이는 브라이언 집에 있는 크리스마스트리에 홀딱 반했고, 랄랄은 “서빈이 태어나서 크리스마스트리를 처음 본다”고 말했다. 브라이언은 랄랄에게 이름을 새긴 양말과 어린이용 청소기 장난감을 선물했고, 랄랄은 엉덩이춤을 추는 산타 인형을 선물했다. 서빈이는 인형과 함께 트월킹 댄스를 추며 귀여움이 폭발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직히 맛없어” 박나래, 4시간 걸렸다던 코쿤 도시락=매니저 작품? 발언 재조명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박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재산 노리고 온 아이”…한혜진 기안84, 옛날부터 느꼈나?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뼈말라 가시몸’ 추구미→갈비뼈 앙상 속옷 눈바디 “살 빼기 쉽다”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기안84→장윤정 송가인, 박나래 매니저 갑질 의혹 잊게 한 따뜻한 ♥ 재조명[종합]
- 여기 시상식이야?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BTS 뷔·이병헌→도경수 초호화 하객 라인업
- MC몽, 차가원 불륜설 SNS 해명→삭제→“만나는 사람 있다”→또 삭제
- 이동국 부부, 5남매와 결혼 2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여전히 신혼 분위기
- 황재균 “은퇴하고 살 찌면 아저씨” 현역 못지 않은 운동 근황, 자기관리 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