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심판 판정 불만'→'테크니컬 파울' 네이던 나이트…KBL, '비신사적인 행위' 50만원 제재금 부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던 나이트(고양 소노)가 결국 제재금 징계를 받았다.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은 24일 제31기 6차 재정위원회를 열고 나이트의 비신사적인 행위에 대해 심의했다.
그 결과 제재금 50만원을 부과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나이트는 20일 부산사직체육관에서 열린 KCC와의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원정 경기에서 4쿼터 중 상대 선수 숀 롱과의 경합 중 파울을 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네이던 나이트(고양 소노)가 결국 제재금 징계를 받았다.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은 24일 제31기 6차 재정위원회를 열고 나이트의 비신사적인 행위에 대해 심의했다. 그 결과 제재금 50만원을 부과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나이트는 20일 부산사직체육관에서 열린 KCC와의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원정 경기에서 4쿼터 중 상대 선수 숀 롱과의 경합 중 파울을 범했다. 5반칙 퇴장을 당하게 된 나이트는 판정에 항의하며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결국 테크니컬 파울도 받았고, 과격한 행동이 이어지면서 '실격 퇴장' 파울까지 선언됐다. 이후 나이트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후회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인도 못 알아본 ‘53세’ 심권호 근황→“99% 女에 거절 당해” 공포…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32세’ 톱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부부 줄초상..안타까운 16주기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