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의 크리스마스 선물…'더 크리스마스 송' 커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연말을 맞아 아미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정국은 24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국 싱어송라이터 조니 스팀슨의 '더 크리스마스 송'(The Christmas Song)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정국이 직접 촬영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정국은 조니 스팀슨 버전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섬세한 감성과 담백한 표현력을 더하며 또 다른 매력의 커버 무드를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연말을 맞아 아미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정국은 24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국 싱어송라이터 조니 스팀슨의 '더 크리스마스 송'(The Christmas Song)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팬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콘텐츠다. 특히 이번 영상은 정국이 직접 촬영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서울의 야경 위로 흐르는 정국의 포근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겨울밤 특유의 온기를 완성했다.
'더 크리스마스 송'은 연말의 훈훈한 정서를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곡이다. 재즈 보컬리스트 냇 킹 콜이 발표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명곡으로, 이후 조니 스팀슨이 2020년 12월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정국은 조니 스팀슨 버전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섬세한 감성과 담백한 표현력을 더하며 또 다른 매력의 커버 무드를 완성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년 봄 신보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이를 기점으로 대규모 월드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