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엑소 레이, 팬미팅 이어 완전체 예능도 불참
박로사 기자 2025. 12. 24. 07:01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그룹 엑소(EXO) 레이가 예능 '사타리 타고 세계여행' 새 시즌에서 빠진다.
24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레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새 시즌에 출연하지 않는다. 당초 리더 수호, 카이, 디오, 세훈, 찬열, 레이 총 6명이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레이는 최종 불참하는 것으로 결정됐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여행의 출발지부터 잠자리까지 운명의 사다리로 결정하는 웹예능이다. 2018년 일본을 시작으로 2019년 대만, 2022년 남해, 2023년 거제&통영까지 시즌4까지 제작됐다. 약 2년 만에 돌아오는 새 시즌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레이는 지난 14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엑소 팬미팅 '엑소버스'(EXO'verse)에도 불참한 바 있다. 당시 레이는 웨이보를 통해 "국가화극원(国家话剧院)에서 진행되는 중요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급히 베이징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무사히 도착했으니 걱정하지 말라. 팬 여러분, 팀 동료, 소속사 그리고 저의 부재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일부 팬들은 중국이 한일령(限日令)으로 인해 자국 연예인의 해외 활동에도 제동을 건 것이 아니냐는 등 다양한 추측을 내고 있다. 팬미팅에 이어 예능까지, 완전체를 보지 못하게 된 팬들의 아쉬움이 커지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 민낯에 아무것도 안 입은 줄…나나, 아찔한 실루엣에 시선 고정
- '상큼한 여고생 왔어요' 치어리더 강지은, 교복입고 미모 폭발! [치얼UP영상]
- "남편 중요부위 흉기로 절단하고 50회 찔러", 50대 아내 징역 15년
- "10대 아들 친구에 가슴 만져달라", 41살 인플루언서 체포
- 엉덩이 손바닥 자국은 누가?…맹승지, 언더붑비키니 입은 '섹시 화가'
- 성인물 배우 등 520번 불륜 남편, "밖에서 스트레스 풀어" 경악
- "아찔 비키니" 윤정수♥원진서, 신혼여행 달콤 인증샷
- 성폭행·스토킹 저지르고 "낭만" 외친 대학교수, 징역 4년
- '아이돌 출신' 치어리더 김해리, 수영장서 아찔 크롭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