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온도’ 전하는 전북영웅시대, 연말성금 413만원 기탁…2년째 이어진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드히어로 전북영웅시대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위드히어로 전북영웅시대는 성금 413만원을 전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위드히어로 전북영웅시대는 함께 나누는 마음과 같이의 가치를 실천하고,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전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한편 위드히어로 전북영웅시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부 활동을 이어가며, 연말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위드히어로 전북영웅시대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위드히어로 전북영웅시대는 성금 413만원을 전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위드히어로 전북영웅시대는 함께 나누는 마음과 같이의 가치를 실천하고,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전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팬클럽 측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한 성금을 연말 이웃돕기 재원으로 전달했다.

팬클럽 관계자는 “기부는 많고 적음을 떠나 마음의 온도를 전하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회원 한 분 한 분의 정성과 뜻이 모여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작은 밀알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북 사랑의열매 이은영 사무처장은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팬클럽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도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했다.
한편 위드히어로 전북영웅시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부 활동을 이어가며, 연말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SNS]
- “100점 계약이죠” 송성문, 4년 222억 SD行 ‘대만족’…가장 ‘가슴 뛴’ 순간은 언제였을까 [SS
- 조폭 아니고 알바생?…조세호 동료 김주호 “사진 왜곡” 반박
- 대법원까지 간다…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형수 오열 후 ‘상고’[SS초점]
- “얼마나 억울했으면”…전현무, 탈모 부작용? ‘엠빅스’ 처방까지 공개한 속사정
- ‘홍명보호 WC 첫 상대’ 남아공, EPL 공격수 라일 포스터 결승포로 앙골라 2-1 제압…네이션스컵
- 김대호, 실내 흡연 공개...‘본인 집’ vs ‘굳이?’ 누리꾼 설왕설래
- ‘최정훈♥’ 한지민, 44세 맞아?…블랙 드레스로 ‘리즈’ 또 경신
- 이지혜, 인중축소 수술 후 악플에 성숙한 대응...“한 달 더 기다려 보세요”
- 경찰조사 받은 박나래, 갑질논란의 방송 뒷모습도?…“새벽 6시까지 설거지·와인 칠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