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츄, 컴백 후 첫 행보는 '피크닉 라이브'…새해부터 '열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츄(CHUU)가 컴백 후 '피크닉 라이브'를 통해 대중들을 만난다.
23일 티브이데일리 취재 결과, 츄는 최근 MBC M 음악 프로그램 '피크닉 라이브 소풍' 녹화를 마쳤다.
컴백 직후 '피크닉 라이브 소풍'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츄가 이번에는 어떤 감성적인 라이브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츄가 출연하는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오는 1월 9일 MBC M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츄(CHUU)가 컴백 후 '피크닉 라이브'를 통해 대중들을 만난다.
23일 티브이데일리 취재 결과, 츄는 최근 MBC M 음악 프로그램 '피크닉 라이브 소풍' 녹화를 마쳤다. 이번 녹화는 츄를 비롯해 정세운, 정예인, 황가람이 함께 참여 한 것으로 확인됐다.
츄는 오는 2026년 1월 7일 발매되는 첫 정규 앨범 '엑스오 사이버러브(XO, My Cyberlove)'를 통해 컴백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츄는 지난 2023년 첫 솔로 미니앨범 '하울(Howl)'을 시작으로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이후 '스트로베리 러쉬(Strawberry Rush)', '온리 크라이 인 더 레인(Only cry in the rain)'까지 꾸준히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왔다. 첫 정규 앨범 '엑스오 사이버러브'는 그간 츄가 쌓아온 음악적 서사를 하나의 세계로 완성해내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백 직후 '피크닉 라이브 소풍'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츄가 이번에는 어떤 감성적인 라이브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츄가 출연하는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오는 1월 9일 MBC M을 통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엑스오 사이버러브 | 츄 | 피크닉 라이브 소풍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