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보육원 아동 103명에 선물 제공
설재윤 2025. 12. 23. 16: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화학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업장 인근 보육원 아동 103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 5월 어린이날 운영한 '기부Week'의 후속으로 기부자와 수혜자를 직접 연결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활동에는 LG화학 임직원의 제안을 반영해 기부금 규모를 확대하고 참여 기간을 연장하는 등 프로그램을 개선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LG화학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업장 인근 보육원 아동 103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 5월 어린이날 운영한 '기부Week'의 후속으로 기부자와 수혜자를 직접 연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작년 크리스마스부터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운영된다.
![LG화학 관계자가 아동 복지시설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화학]](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2/23/inews24/20251223160505386ywrp.jpg)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활동에는 LG화학 임직원의 제안을 반영해 기부금 규모를 확대하고 참여 기간을 연장하는 등 프로그램을 개선했다. 그 결과 더 많은 임직원이 활동에 참여했다.
LG화학 관계자는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 많은 아이들에게 기쁨을 전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한카드, 가맹주 19만명 개인정보 유출⋯내부 직원 소행
- "백종원 리스크 극복"⋯흑백요리사2에 유통家 '들썩'
- '저속노화' 정희원, 식품업계서 '손절'…'지우기' 들어갔나
- 좌석·운임·마일리지까지…공정위에 손발 묶인 대한항공
- 상설특검팀, '쿠팡 비밀 사무실' 등 압수수색[종합]
- KDDX 경쟁입찰…HD현대重·한화오션 다른 입장
- 내란재판부법, 與 주도 본회의 통과…장동혁, '24시간' 필버[종합]
- "쿠팡 인수론·정부 개입론"⋯홈플러스 회생 '분수령'
- 포스코DX, 美 휴머노이드 기업 '페르소나AI'에 200만달러 투자
- 내년 서울 집값 4.2% 오른다⋯전세는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