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한테 남자로서 반한 순간 無…물 흐르듯 스며들어” (요정재형)
서형우 기자 2025. 12. 22. 10:51

배우 현빈이 아내 손예진에게 마음이 기울게 된 과정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현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연기와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현빈은 앞서 영화 ‘협상’과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손예진과 호흡을 맞췄고, 이 인연으로 2022년 3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정재형은 “작품 운이라는 게 의미를 담은 작품들도 좋지만, ‘사랑의 불시착’처럼 사랑의 감정을 대신 말해주는 장면들이 있다”며 “두 사람이 거기서 너무 잘 어울렸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로서 언제 딱 거기서 반했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현빈은 잠시 고민하더니 “딱 어떤 포인트가 있었던 것 같지는 않다”며 “그냥 물 스며들듯이 시간이 흘러간 것 같다”고 답했다. 그는 “작품을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며 “탁 하고 ‘이거다’ 싶은 순간은 떠오르지 않는 걸 보면, 그런 계기가 있었던 건 아닌 것 같다”고 덧붙였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2세’ 황보라, 둘째 준비 중 날벼락…“사실상 조기폐경” (보라이어티)
- 이병헌♥이민정 사주 궁합 공개 “둘은 운명…이병헌은 언행 조심”
- 29기 결혼커플, 웨딩 공개…신랑은 영철이었다 (나는 솔로)
- “웨딩 드레스 이긴 예쁜 얼굴”…‘하시’ 김지영 9벌 피팅에 쏟아진 반응
- [공식] 조정석♥거미, 오늘(14일) 둘째 득녀 “산모·아이 모두 건강”
- “입만 열면 역풍” 박나래, 또! 해명 자충수
- 장원영, 장미꽃 100송이에 손종원 태그
- [인터뷰]김의성 “‘모범택시’로 2년마다 이미지 세탁”
- ‘자해 시도’ 권민아, 인스타 복구해 “그냥 관심 꺼 주세요”
- 손태영, ♥권상우 베드신에 솔직 심경 “신혼 초 많이 싸워…배신감” (찐천재)